최고의 선수들이 온다! 영화 배꼽 2008년 9월 11일 개봉 확정!
‘배꼽 맞출까?’ 아니면 ‘배꼽 빠지게 웃을까?’
가족들과 절대 같이 봐서는 안될 후끈야릇한 추석영화 <배꼽>
2008년 추석, 다양한 영화들의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9월 11일 개봉일을 확정한 <배꼽>은 제목부터가 심상치가 않아 제작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작품이다. ‘배꼽’이라는 단어는 ‘배꼽 맞추다’ 라는 앙큼하면서도 귀여운 性적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가 하면 너무 웃겨 ‘배꼽 빠지다’ 라는 포복절도의 두 가지 의미가 있어 호기심 가는 제목이다. 말초신경을 자극하는 제목의 <배꼽>은 여태껏 보아온 그저 그런 코미디가 아닌 새로운 방식의 코미디를 선사할 것이다. 특히 온 가족의 복잡한 연애사슬을 마치 계산된 것처럼 치밀하게 보여줘 아슬아슬한 재미까지 선보일 예정이라 더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미숙, 천호진, 김승우, 김효진이라는 캐스팅만으로도 신뢰감과 함께 기대감을 일으키는 영화 <배꼽>은 성적 호기심이 가득한 가족이 정해진 짝을 두고 각기 다른 파트너와의 연애에 몰두하면서 꼬여만 가는 가족사를 경쾌하게 그려내는 섹시 코미디 영화이다. 이미숙, 천호진, 김승우, 김효진 등 쟁쟁한 배우들을 한 작품에서 만나게 한 시나리오였기에 명품 섹시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한다.
지난봄 3개월간의 촬영을 마친 <배꼽>은 그 동안 단 한번의 현장공개도 없이 철저히 비밀에 부친 채 진행돼 왔다. 최고의 선수들의 강도 높은 연애 행각을 담느라 완벽하게 베일에 숨긴 채 촬영해 온 영화 <배꼽>은 상상하는 것 이상의 어른 영화를 보여 줄 것이다.
영화 사상 가장 화끈한 웃음과 도발적인 장면을 선보일 영화 <배꼽>은 대한민국 섹시 코미디의 새 장을 열겠다는 강한 자신감과 포부를 밝히며 추석으로 개봉일을 확정 짓고 막바지 후반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08년 추석, 진정한 선수들이 온다! <배꼽>
얼핏 보면 화목하고 완벽한 이 가족, 속내를 들여다보니 음탕하기 짝이 없는데 테크닉의 고수 가족이 펼치는 거침없이 발칙한 연애담 <배꼽>은 올 추석 대한민국에 또 한번 色 열풍을 일으킬 것이다. 9월11일, 영화 <배꼽>과 함께 ‘배꼽’빠지게 웃어보자!
배꼽 (2008)
Information
- 감독: 박보상
- 주연: 이미숙, 천호진, 김승우, 김효진, 지서윤, 예학영
- 내용: 바람기 가득한 가족의 섹시 코미디
- 장르: 섹시 코미디
- 크랭크인: 2007년 10월 24일
- 크랭크업: 2008년 1월 14일
- 개봉: 2008년 9월 11일
- 등급: 19세이상관람가 예상
- 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 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