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재촉하는 두편의 화제 만발 로맨틱 코미디!

가을을 재촉하는 두편의 화제 만발 로맨틱 코미디!



<스마트 피플>, <맘마미아!>
초호화 캐스팅, 감독 데뷔작 등 닮은 꼴 로맨틱 코미디로 여심 공략!



스마트 피플



5월부터 여름까지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들의 공세 속에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전해주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는 손에 꼽을 정도였다.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는 이때 여성들을 위한 영화 두 편이 개봉을 앞두고 여심 공략에 나섰다. 8월 21일 개봉하는 로맨틱 코미디 <스마트 피플>은 <섹스 앤 더 시티>의 사라 제시카 파커와 <밴티지 포인트>의 데니스 퀘이드, <주노>의 엘렌 페이지 등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사이드웨이> 등 할리우드 최고의 제작진들이 만나 웰메이드 로맨틱 코미디를 완성시켰다. 제목만으로 유쾌한 웃음을 안겨줄 것 같은 <스마트 피플>은 나름 똑똑하다고 자부하지만 사랑 앞에서는 둔해지는 엉뚱한 사람들의 유쾌한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



맘마미아!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바(ABBA)의 노래로 스토리를 만들어 뮤지컬로 제작된 <맘마미아!>가 영화로 제작 된다는 소식은 초미의 관심을 모았으며 그렇게 탄생된 뮤지컬 로맨스 <맘마미아!>는 오는 9월 4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메릴 스트립, 피어스 브로스넌, 콜린 퍼스, 아만다 시프리드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 초호화 캐스팅을 자랑하는 <맘마미아!>는 결혼을 앞둔 신부가 결혼식에 함께 입장할 아버지를 찾기 위해 엄마의 예전 남자친구들을 초대하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환상적인 그리스의 풍경을 배경으로 아바(ABBA)의 명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 피플>과 <맘마미아!> 두 영화 감독들의 이력 또한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스마트 피플>의 노암 머로 감독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세련된 영상으로 미국 광고계의 마이더스라 불리며 <스마트 피플>을 통해 장편 영화에 첫 데뷔했다. 또한 <맘마미아!>의 감독 필리아 로이드는 연극, 오페라,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공연을 연출하며, 뮤지컬 <맘마미아>를 성공적으로 히트 시킨 능력 있는 연출자로 인정 받았다. 이후 영화 <맘마미아!>를 통해 성공적인 영화계 데뷔를 이루어냈다.





스마트 피플 Smart People 극장개봉 2008년 8월 21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