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히어로 大변신! 정통 니콜라스 케이지 vs 활극 임원희!!

액션 히어로 大변신! 정통 니콜라스 케이지 vs 활극 임원희!!



2008년 스크린을 수놓은 수많은 히어로들. 그 중 서로 상반된 성향을 지닌 2명의 액션 히어로가 라이벌 경쟁구도를 형성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바로 정통 액션 블록버스터 <방콕 데인저러스>의 니콜라스 케이지와 호쾌한 액션을 선보일 <다찌마와 리>의 임원희가 그 주인공. 이들은 각각 정통과 활극이라는 장르로, 액션의 서로 다른 이면을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비교하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강력한 ‘오리지널’의 힘!
정통 액션 히어로 니콜라스 케이지!



방콕 데인저러스 정통 액션 히어로 니콜라스 케이지



원조, 최초의 작품을 뜻하는 오리지널. 다양한 분야에서 오리지널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가짜 일명 짝퉁이 넘쳐나는 시대 패션업계에서 오리지널은 부와 명예의 상징이며, 퓨전 장르가 유행하는 현재 오리지널 작품들은 예술성은 물론, 작품성까지 인정 받으며 사람들의 신뢰를 받는다. 이처럼 오리지널의 힘은 오래 전부터 사람들에게 강력하게 작용해왔다. 2008년 추석, 대한민국 극장가에도 오리지널 액션의 진수를 보여줄 정통 액션 블록버스터 <방콕 데인저러스>가 관객들을 찾는다. <방콕 데인저러스>는 무차별적인 총격씬, 거대한 폭발씬, 숨막히는 추격씬 등 박진감 넘치는 액션 장면 뿐만 아니라 명실상부 액션 No.1 배우로 자리매김한 니콜라스 케이지의 명연기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특히, 이번 영화에서 니콜라스 케이지는 방콕이라는 낯선 도시를 찾은 프로페셔널한 킬러 ‘조’로 열연하며 <더록>, <콘에어>, <페이스 오프> 등의 전작을 통해 갈고닦은 자신의 실력을 폭발력 있게 뿜어낼 것이다. 범죄와 환락의 도시 방콕의 운명을 쥔 킬러 역할에 ‘최고의 캐스팅’이라는 호평을 받은 니콜라스 케이지. <방콕 데인저러스>에서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선보일 그의 거침없는 액션은 정통 액션에 열광하는 대한민국 관객들에게 또 한번 짜릿한 액션 쾌감을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색다른 ‘다크호스’의 매력!
호방한 액션 히어로 임원희!



다찌마와 리 호방한 액션 히어로 임원희



뜻밖의 변수, 복병을 뜻하는 다크호스. 오리지널 정통 액션 블록버스터 <방콕 데인저러스>에 도전장을 내민 다크호스는 바로 호쾌하고 호방한 매력을 물씬 풍기는 액션 활극 <다찌마와 리-악인이여 지옥행 급행열차를 타라>. 이 영화에서 가장 눈에 띄는 인물은 주인공 다찌마와 리로 열연한 임원희다. 폭풍 같은 액션, 호쾌한 스케일, 몸살 나는 로맨스, 그리고 잘빠진 첩보전 등 액션 활극 속 액션 히어로의 새로운 기준을 세운 임원희는 영화 속에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선보이며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것이다.



방콕 데인저러스 Bangkok Dangerous 극장개봉 2008년 9월 11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