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는 영화다 홈페이지 공개 후 방문자 수 폭주!

영화는 영화다 홈페이지 공개 후 방문자 수 폭주!



한 영화에 출연한 두 싸움꾼, 라스트의 주인공은 누구?
홈페이지와 촬영일지 블로그를 통한 호기심 증폭!



영화는 영화다 홈페이지
http://www.00movie.co.kr - 영화는 영화다 공식홈페이지



말 한마디, 눈빛 하나도 지지 않을 두 남자의 치열한 승부의 순간을 담아낸 포스터 이미지, 호기심을 자아내는 한줄의 카피, ‘이기는 놈이 주인공이다’가 <영화는 영화다> 홈페이지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리고 이 흥미진진한 승부의 사연을 짜릿한 영상으로 풀어낸 예고편은 소지섭, 강지환의 너무나 다른 캐릭터가 버라이어티한 영화판의 세계에서 어떻게 대치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홈페이지는 오픈 첫날 2천명의 네티즌이 방문하였고, 오픈 2일째인 8월 13일에는 12만명이란 이례 없는 방문자 수를 기록하며 올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하고 있다.

소지섭, 강지환 매력적인 연기변신, 누리꾼 반응 폭주!



홈페이지와 연결된 블로그 역시 누리꾼들의 방문으로 시끌벅적하다. 영화에서 감독으로 나오는 ‘봉감독의 촬영일지’ 컨셉으로 제작된 블로그는 배우를 꿈꾸는 강패(소지섭)와 영화에서 실제 깡패와 싸우게 된 수타(강지환), 그리고 이들을 캐스팅하여 전대미문의 영화를 찍는 봉감독이란 세가지 섹션으로 구성되었다. 강패와 수타의 섹션에서는 영화 속 캐릭터에 대한 소개와 소지섭, 강지환의 스폐셜 컨텐츠가 지속적으로 제공되어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봉감독 섹션에서는 영화 정보 외에도 포스터 촬영현장을 담은 스틸 및 제작보고회 미공개 스틸 등 영화 내외적으로 네티즌들의 갈증을 해소 시켜주는 컨텐츠들로 흥분을 일으키고 있다.



소지섭, 강지환 주연 영화는 영화다 극장개봉 2008년 9월 11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