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액션배우다 이색시사회 화제! 퍼포먼스 액션 작렬!!
눈 앞에서 즐겨라!!
시사회장 生生액션 작렬!
배우들의 액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이색 시사회에 관객들 열광!!
<우린 액션배우다>는 악으로, 깡으로, 근성으로 피 끓는 몸으로 인생을 연기하는 액션배우들의 종횡무진 활약상을 그린 눈물 나게 웃다가 진짜로 울게 되는 다큐멘터리.
시사회장을 찾은 관객들은 110분의 상영시간 동안 촌철살인 유머와 액션배우를 꿈꾸는 등장인물들의 진솔한 이야기에 웃고 울며 그들의 매력에 흠뻑 빠져 버린다. 하지만 진정한 시사회의 백미는 바로 엔딩 크레딧 직후 긴장감 도는 음악과 함께 펼쳐지는 출연 배우들의 액션 퍼포먼스!
관객들은 스크린에서 보던 배우들이 실제로 등장하자 신기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멋진 블랙 정장을 차려 입은 배우들이 검을 들고 현란한 검술 액션을 선보일 때 관객들의 환호성은 절정에 다다른다. 바로 눈 앞에서 처음 보는 진짜 액션 배우들의 퍼포먼스에 대한 관객들의 만족감을 반영하듯 배우들의 사인과 사진 촬영 요구가 빗발쳤다.
이와 같은 액션 퍼포먼스가 화제가 되는 것은 <우린 액션배우다>의 배우들만이 선사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이기 때문. 배우들은 관객들에게 진정한 리얼 액션을 선보이기 위해 시사회 몇 일전부터 동작을 맞춰가며 연습 해왔다. 이런 배우들의 열정으로 인해 언론 시사회, VIP시사회를 거쳐 일반시사회까지 모든 시사회에서 액션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행사를 알게 된 일부 팬들은 플랜카드까지 들고 참여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 앞에 있다 / 상상마당 / CGV무비꼴라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