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오리와 들오리의 코인로커 이사카 코타로 소설의 감동을 영화로 잇는다!!
이 시대 최고의 지성파 작가 ‘이사카 코타로’
소설의 감동을 영화로 이어간다!
국내에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의 지성파 작가 ‘이사카 코타로’의 인기소설 <집오리 와 들오리의 코인로커>(감독: 나카무라 요시히로 수입: 시네마 밸리, 홍보/배급: 프리비젼 엔터테인먼트)가 영화로 재탄생했다.
‘이사카 코타로’는 동시대의 인간과 사회에 대한 문제의식에 주목하는 작가로 이미 <칠드런 >, <중력 삐에로> 등의 작품으로 국내에 탄탄한 독자층을 갖고 있다. <마왕>을 통해 일본 문학평론가와 편집자들에게 일본 문학의 계보를 잇는 작가라는 평을 듣고 있는 그는 기발한 발상과 유머러스한 문체, 퍼즐을 맞추는 듯한 치밀한 구성, 빛나는 캐릭터, 그리고 무엇보다 사람과 세상에 대한 진지한 시선을 지닌 작가이다. 때로는 사실감 없게 느껴 지기도 하는 그의 이야기는 소소한 에피소드들과 함께 하며 현실감을 부여하고 이를 통해 우리는 세상 속에 던져진 특이하고도 평범한 우리의 삶에 대하여 돌아보게 된다.
젊은 지성파 작가 ‘이사카 코타로’의 소설 <명랑한 갱이 지구를 움직인다>, <칠드런>에 이 어 세 번째로 영화화 된 <집오리와 들오리의 코인로커>는 젊은이들의 우정과 사랑을 그리 고 있다. 삶에 대한 진지한 통찰력과 메시지를 전하며 작가의 전작 <중력 삐에로>와 함께 최고의 대표작으로 손꼽히며.소설 특유의 섬세한 감성을 그대로 담아내며 소설만큼 디테일 한 표현이 돋보이는 영상으로 태어났다.
<집오리와 들오리의 코인로커>는 그의 인상적인 세계관이 완벽하게 집약된 사회 미스터리 드라마로 개성 넘치는 인물들과 황당한 사건에 터져 나오는 폭소, 작품 곳곳에 숨겨진 섬세 하고 치밀한 암시와 수수께끼, 그리고 바로 찾아오는 깊고도 짙은 여운이 담겨있다.
<집오리와 들오리의 코인로커>는 청춘의 사랑과 우정, 가슴을 적시는 감동과 빛나는 반전 이 있는 최고의 작품으로, ‘이사카 코타로’의 작품 중에서 가장 인상적이고 중요한 걸작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