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타 주연 집오리와 들오리의 코인로커 2008년 8월 28일 개봉 확정!!

에이타 주연 집오리와 들오리의 코인로커 2008년 8월 28일 개봉 확정!!



<집오리와 들오리의 코인로커>는 삶에 대한 진지한 통찰력과 메시지를 담아낸 작품.



에이타 주연 집오리와 들오리의 코인로커



영화는 소설 특유의 섬세한 감성을 그대로 담아내며 소설만큼 디테일한 표현이 돋보이는 영상으로 태어났다. 영화 내내 이어지는 밥 딜런의 노래 ‘Blowin’ in the wind’는 <집오리와 들오리의 코인로커> 안에서 상처받은 모두를 치유하는 힘을 가지며, 관객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한다.



일본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에서 자유분방한 천재 바이올리니스트로 출연하며 국내에 ‘노다메 붐’ 과 ‘에이타 붐’ 을 일으킨 배우 에이타와 <연애 사진><나나>등에 출연하며 대표적인 청춘스타로 자리매김한 마츠다 류헤이, <허니와 클로버> <붕대 클럽> 등의 작품으로 국내에 얼굴을 알린 세키 메구미 등 일본의 인기 청춘 스타들이 총출동한 영화 <집오리와 들오리의 코인로커>는 7월 18일부터 7월 27일까지 진행된 제 1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공식 출품되어 2회 상영 모두 예매 오픈 하루만에 조기 매진되는 등 영화제 최고의 화제작으로 주목받은 작품이다. 뿐만 아니라 주인공 에이타의 방한으로 국내 팬들과 언론 매체등에서 크게 주목받으며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집오리와 들오리의 코인로커アヒルと鴨のコインロッカ? 극장개봉 2008년 8월 28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