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전 맘마미아!를 미리 만날 수 있는 단 한번의 기회!
메릴 스트립, 콜린 퍼스, 피어스 브로스넌 등 최고의 배우들이 선사하는 화려한 춤과 노래로 여성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고 있는 로맨틱 블록버스터 <맘마미아!>가 8월 30일(토), 개봉 전 전국 유료 시사회를 통해 관객들을 먼저 찾아간다.
일반 시사회 이후 쏟아지는 여성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유료 시사회 결정!
<맘마미아!>를 일주일 먼저 보고 선착순의 깜짝 선물 행운까지!
자세한 전국 극장 리스트는 홈페이지 http://www.mammamia-movie.kr 에서 확인 가능!
영화 <맘마미아!>는 7월 4일 그리스를 시작으로 7월 11일 영국, 호주, 스웨덴, 덴마크, 노르웨이, 7월 18일 독일, 헝가리, 오스트리아, 핀란드, 에스토니아 등 전세계에서 폭발적인 흥행을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했다. 특히 미국, 영국, 호주에서는 역대 뮤지컬 영화 사상 오프닝 성적 1위를 기록하며 하나의 신드롬으로 자리 잡았다. 이렇게 전세계적으로 흥행을 하고 있는 <맘마미아!>는 한국에서도 지난 11일(월)부터 진행된 일반 시사회 이후 여성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고 있으며, ‘올해 여자라면 꼭 봐야 할 영화!’, ‘모녀, 여자 친구들끼리 꼭 봐야 할 영화!’ 등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또한 일반 시사회 이후 포털 사이트에 올라온 영화의 평점 역시 9.6점(네이버, 8월 20일 기준)을 기록하고 있어 <맘마미아!>의 흥행 열풍은 한국에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이에 <맘마미아!>는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이는 관객들을 위해 개봉 1주 전 단 하루, 8월 30일(토) 주요 멀티 플렉스를 포함해 전국 극장에서 유료 시사회를 열기로 결정했다. 또한 전국 유료 시사회 관객들 중 선착순으로는 여성 화장품과 목욕 용품을 받을 수 있는 깜짝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유료 시사회를 진행하는 자세한 극장 리스트는 맘마미아! 홈페이지을 참고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 UPI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