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가을, 단 하나의 감동실화 황시 예고편!
올 가을, 단 하나의 감동실화 <황시>가 개봉을 앞두고 전쟁 한가운데 놓인 작은 영웅들의 마지막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감동의 예고편을 공개한다.
1,000km 희망을 향한 기적의 여정이 시작된다!
1937년 중국 난징, 전쟁 한가운데 놓인 ‘황시’의 아이들과 푸른 눈의 낯선 이방인의 운명적인 만남이 시작된다. 이번에 공개된 <황시> 예고편은 일본군의 침공으로 황폐화된 전시상황을 리얼한 전투씬과 폭격씬으로 첫 시선을 사로잡는다. 실제 영국인 종군기자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황시>는 전쟁의 한가운데 유일한 안식처 ‘황시’에서 만난 아이들과 종군기자 ‘조지 호그’의 낯선 만남과 우정, 그리고 사랑을 인간적이고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내고 있어 더욱 진한 감동을 전한다.
특히 국내에도 잘 알려진 <어거스트 러쉬>, <튜더스>의 주인공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가 갈 곳 없는 60명의 아이들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희생하는 ‘조지 호그’로 등장한다. 또한 게릴라 부대의 리더 ‘잭’ 역의 주윤발이 특유의 카리스마를 선보이고, ‘황시’의 아이들의 후원자인 ‘마담 왕’으로 변신한 양자경 등 세계적인 배우들이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이 같은 화려한 캐스팅과 방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황시> 예고편은 본편에 펼쳐질 전쟁의 폐허 속에서 ‘황시’의 아이들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떠나는 마지막 희망의 1,000km 대장정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 데이지엔터테인먼트< / CJ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