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전설적 여배우 내 친구의 사생활 총출동!!

할리우드 전설적 여배우 내 친구의 사생활 총출동!!



영화 <내 친구의 사생활>에 할리우드의 전설적 여배우들이 총출동했다. 세대를 대표하는 여배우들이 대거 출연, 여자를 위한 최고의 영화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할리우드 대표 여배우들 한 자리!
더욱 화려하게, 더욱 아름답게 개성 넘치는 매력 발산!



멕 라이언

제이다 핀켓 스미스

가장 먼저, 멕 라이언이 오랜만에 로맨틱 코미디로 돌아와 여전히 사랑스러운 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러브 어페어>의 지적인 세련미가 매력적인 아네트 베닝이 동반 출연해 화제를 모은다. 여기에 <할리우드 엔딩> 연기파 배우 데브라 메싱과 <매트릭스>의 돌아온 여전사 제이다 핀켓 스미스가 절친한 친구로 출연,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또한 , <고스트 라이더>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섹시스타 에바 멘데스가 멕 라이언의 연적이자 남자들이 깜빡 죽는 여자로 등장해 다시 한 번 특유의 섹시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베트 미들러

특히 주목할 점은 세기를 사로잡았던 전설적인 베테랑 여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최고의 출연진을 형성했다는 것. <조강지처 클럽> 베트 미들러, <바람과 라이온> 켄디스 버겐, <내일을 향해 쏴라> 클로리스 리치먼, <스타워즈> 캐리 피셔 등이 그 주인공이다. 각기 연예인 매니저, 쿨한 엄마, 유머 감각 넘치는 가정부, 사생활을 뒤쫓는 칼럼리스트 등 개성 넘치는 배역으로 영화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캐리 피셔

스크린을 가득 채운 쟁쟁한 명 여배우들의 빛나는 연기대결은 영화 팬들에게 더 없는 선물이 될 듯하다.


<내 친구의 사생활>은 바람난 남편 때문에 사생활이 공개될 위기에 처한 여자(멕 라이언)와 우연히 그 사실을 알게 된 친구(아네트 베닝)의 우정과 질투, 위로와 폭로 사이를 오가는 소문에 죽고 사는 여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할리우드 대표 여배우의 능청스러운 연기, 맛깔 나는 대사, 유쾌 통쾌한 수다는 물론, 꿈의 도시 뉴욕을 배경으로 뷰티 살롱, 백화점, 마놀로 블라닉 맞춤구두를 매치 시킨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의상 등 매혹적인 요소들로 가득 채웠다. 올 가을, <섹스 앤 더 시티>,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를 잇는 또 하나의 고품격 오락영화로 기억될 것.



멕 라이언, 아네트 베닝 주연 내 친구의 사생활 극장개봉 2008년 10월 9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