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럭 유해진, 진구 공개수배 발령!

트럭 유해진, 진구 공개수배 발령!



딸을 위해 시체를 실은 트럭 운전사 유해진 VS 트럭을 장악한 연쇄살인범 진구!



kDhh5Jjh16Q$

트럭 유해진, 진구 공개수배 뉴스영상


‘유해진, 진구 공개수배’ 동영상은 박진감 넘치는 긴급 뉴스속보 형식과 함께 방송인 류시현의 목소리로 더빙된 나래이션 등이 실제 뉴스를 보는 것 같은 리얼함을 전달한다. 특히 평범한 트럭운전사에서 시체를 운반하게 되는 유해진의 숨겨진 사연이 공개되면서 그가 왜 시체를 운반하게 되는지에 대한 의문 역시 이번 동영상을 통해 실마리를 얻게 된다. 그리고 호송 중 탈주한 연쇄살인범 김영호 역시 그가 저지른 잔인한 사건의 전말이 공개되면서 만만치 않은 위험한 캐릭터임이 드러난다. 또한 영상의 마지막 부분에 탈주한 연쇄살인범과 시체를 실은 트럭이 우연히 한 곳에서 만나게 되고 그들의 위험한 동행를 예고하는 엔딩은 걷잡을 수 없는 그들의 앞날을 예고하고 있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단 하루의 시간 동안 시체를 버려야만 살 수 있는 트럭 운전사가 우연히 의문의 연쇄살인범을 트럭에 태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데드라인(Dead line) 스릴러’ <트럭>! <세븐데이즈>와 <추격자>의 스릴러 돌풍을 이을 영화 <트럭>은 ‘단 하루’ 동안에 벌어지는 빠른 전개와 ‘평범한 운전사와 연쇄살인범의 동행’이라는 흥미진진한 대결 구도, ‘시체를 실은 트럭’의 극단적 설정 등 스릴러 장르가 갖춰야 할 긴장감과 스피드를 지닌 영화로서 2008년 9월 25일, 한국 스릴러 영화의 진수를 다시 한번 보여줄 예정이다.



데드라인 스릴러 트럭 극장개봉 2008년 9월 25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