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아! 아만다 시프리드, 깜찍한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화제!

맘마미아! 아만다 시프리드, 깜찍한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화제!



열광적인 시사회 입소문을 타고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올 하반기 최고의 로맨틱 뮤지컬 블록버스터 <맘마미아!>에서 주목 받고 있는 헐리우드의 신예 아만다 시프리드가 그리스 해변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깜찍한 외모와 섹시미 과시한 그리스의 마린 Girl, 아만다 시프리드
뛰어난 가창력으로 관객들에게 인기 급상승



맘마미아! 아만다 시프리드


2008년 8월 한국을 뜨거운 열기로 몰아넣은 수영영웅 마린보이 박태환이 올림픽으로 화제가 되었다면 극장가를 또 한번 뜨겁게 달굴 마린걸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맘마미아!>에서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단 한 번에 캐스팅 된 아만다 시프리드가 그 주인공. 모델로 시작해 스크린으로 활동영역을 넓힌 그녀는 <맘마미아!>를 통해 헐리우드에서 가장 주목 받는 배우로 성큼 뛰어올랐다.


맘마미아! 아만다 시프리드

아만다 시프리드는 <맘마미아!>에서 결혼을 앞두고 친아빠를 찾기 위해 엄마의 옛 남자친구들을 결혼식에 초대하는 ‘소피’역을 맡아 신선한 매력을 과시한다. 또한 그녀는 오디션에서 ‘I Have A Dream’의 어려운 리듬과 박자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아바(ABBA)를 포함한 제작진의 만장 일치로 캐스팅을 확정지은 바 있는 실력파이다. 캐스팅이 확정된 이후에도 그녀는 아바(ABBA)에게 트레이닝을 받아 더욱 향상된 기량으로 총 8곡을 불러 <맘마미이!>의 음악적 매력을 잘 소화해 냈다.
그녀의 매력은 노래뿐만이 아니다. 그리스 섬을 배경으로 한 <맘마미아!>에서 아만다 시프리드는 수영씬에서 에메랄드빛 바다색과 어울리는 그녀의 S라인이 관객들의 시선까지 사로잡는 것. 깜찍한 외모도 사랑스럽지만 여성스러운 몸매는 여성들의 부러움과 남성들의 환호를 동시에 자아낸다.



맘마미아! Mamma Mia! 극장개봉 2008년 9월 4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