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감독, PD가 직접 참여하는 모던보이 블로그와 홈페이지 인기만발!

배우, 감독, PD가 직접 참여하는 모던보이 블로그와 홈페이지 인기만발!



2008년 한국영화의 자신감을 이어갈 최고 기대작 <모던보이>의 공식 블로그가 온라인상의 핫 사이트로 떠오르고 있다. 김혜수가 직접 찍은 촬영장에서의 박해일 모습뿐만 아니라, 감독 및 제작진이 직접 밝히는 <모던보이>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되면서 벌써부터 많은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모으고 있다.

<모던보이>의 모든 것이 독점 공개된다!
배우, 감독, PD가 직접 참여하는 스페셜한 컨텐츠로 인기만발!



http://blog.naver.com/modern_2008 - 공식블로그


이번에 오픈한 <모던보이> 공식 블로그가 인기를 모으는 이유는 가장 큰 이유는 오직 블로그에서만 공개되는 특별한 자료들이 넘쳐난다는 점이다. 김혜수가 직접 찍은 현장 스틸 및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김혜수의 오프 더 레코드’, <모던보이>의 PD가 5년간의 탄생스토리를 생생하게 들려줄 ‘곽PD’s 제작일지’ 등 영화 팬들에게 기본적인 영화 정보뿐만 아니라 더 생생하고 흥미로운 자료를 전달하고자 하는 제작진의 정성을 느낄 수는 있는 컨텐츠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김혜수가 현장에서 직접 찍은 사진들은 배우의 눈으로 본 영화의 생생한 촬영 현장을 느낄 수 있는 귀중한 자료이다. 그 중에서도 박해일의 다양한 표정이 담긴 사진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혜수는 제작보고회에서 상대배우 박해일을 “인간적으로서도, 배우로서도 두루두루 훌륭한 파트너”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은 만큼 김혜수의 렌즈에 포착된 ‘천의 얼굴 박해일’ 사진은 영화 속 두 배우의 환상적인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증가시킨다. 김혜수측은 박해일에 이어 김남길, 정지우 감독 등 함께 작업했던 배우, 제작진의 사진을 연이어 올릴 예정이라 네티즌들의 더욱 큰 호기심을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영화의 스페셜한 영상들뿐만 아니라, 사건의 중심에 선 <모던보이> 이해명의 성격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해명의 발칙한 일기장’ 등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스페셜한 자료들은 영화를 손꼽아 기다려온 영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모던보이>를 만날 수 있는 또 다른 창구! 공식 홈페이지 오픈



http://www.modernboy.co.kr - 공식홈페이지


블로그와 함께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 또한 비장한 배경음악과 함께 위험천만한 추적의 긴박함, 배우들의 화려한 변신을 담은 영상이 화면을 가득 채우며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읽을거리가 집약되어 있어 블로그와 함께 관객들과 영화 <모던보이>를 연결해주는 공식창구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이다.



모던보이 MODERN Boy 극장개봉 2008년 10월 2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