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찬사 릴레이! 영화는 영화다 VIP 시사회 영상!
파격적 찬사가 쏟아졌다.
2008년 상반기에 <추격자>가 있었다면, 하반기엔 <영화는 영화다>!
소지섭, 강지환. 소름끼치도록 멋지다
입에서 입으로 걸작 탄생의 소문이 퍼지고 있다. 최고의 액션 한판을 위해 모인 꾼들의 승부를 그린 <영화는 영화다>가 지난 27일(수) 언론시사회와 VIP시사회를 진행한 가운데, 2008 추석, 압도적 최강 걸작이 탄생했음을 예고했다.
별들의 화려한 파티가 된 시사회장.
메스컴의 취재열기 속, 칭찬 릴레이 폭풍!
이기는 놈이 주인공이 된다! 소지섭, 강지환의 최후의 한판승부가 최고의 별들을 한자리에 모이게 했다.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이 두 싸움꾼의 숨막히는 리얼 대결을 보기 위해 속속 시사회에 모여들기 시작한 것! 방송에선 볼 수 없는 톱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인다는 소식에 현장은 카메라와 한국, 해외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고, 극장 스탭들이 총 동원되는 이색적인 모습도 연출되었다. 팬들의 뜨거운 환호와 함께 모습을 드러낸 스타들은 “오랜만에 정말 재미있게 영화를 봤다! <영화는 영화다> 대박!”이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폭발적인 호응을 보임으로써 올 하반기 한국영화 흥행 열풍의 심상치 않은 열기를 예감케 했다.
여성 스타들의 환호!
소지섭, 강지환의 강렬한 매력 폭발!
언론, 스타, 관객. 3박자 이구동성 환호를 이끌어 내고 있는 <영화는 영화다>는 특히 VIP시사회에 참석한 여자 연예인들의 반응이 뜨겁다. "숨막히게 멋지다" 는 찬사가 릴레이로 이어지고 있는 것. 그에 따라 9월 극장가는 대한민국 여성관객을 사로잡을 넘버1 영화가 될 것임을 확신하고 있다.
언론과 스타들의 호평과 찬사, 소지섭과 강지환의 연기 열전, 숱한 이슈를 뿌린 시사회 등 최고의 화제작임을 계속해서 입증하고 있는 영화 <영화는 영화다>. 2008년 9월 11일 추석, 대한민국은 멋진 두 남자의 예측할 수 없는 한판 승부로 뜨거워질 예정.
© 김기덕필름 / 염화미소 / 스폰지이엔티 / 스튜디오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