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 스태덤 뱅크 잡과 데스 레이스로 10월 극장가 장악!
<뱅크 잡>의 범행 일당 리더 ‘테리’
두뇌 게임을 펼치는 최고의 카리스마!!
제이슨 스태덤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만날 수 있는 영화는 10월 30일 개봉하는 <뱅크 잡>이다. 런던 로이드 은행 강도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초특급 범죄 스릴러로 제이슨 스태덤은 아마추어 은행 강도 일당의 리더 ‘테리’역으로 출연한다. 전작들에서는 강하고 거친 액션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면 <뱅크 잡>에서는 숨막히는 두뇌 게임을 통해 아드레날린을 솟구치게 한다. 400억 원과 비밀 금고의 추악한 비밀을 동시에 쥐고 경찰, MI5, 범죄 조직 사이에서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하는 것.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숨막히는 두뇌 게임의 주인공으로 관객들을 스크린 속으로 몰아 넣기에 충분한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탄탄한 구성과 더불어 제이슨 스태덤의 인상적인 연기는 시너지 효과를 배가 시키기 때문이다.
로저 도날드슨 감독으로부터 영국의 ‘스티브 맥퀸’ 이라는 찬사를 받은 제이슨 스태덤. 액션 배우라는 수식어를 넘어서는 그의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은 <뱅크 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
<데스 레이스>의 레이서 ‘젠슨’
거침없는 액션 카리스마 예고!!
<트랜스포머>, <아드레날린24>를 통해 차세대 액션 배우로 자리 잡은 제이슨 스태덤. 그의 하드 액션을 볼 수 있는 영화는 ‘리얼리티 생중계 레이싱’을 소재로 한 <데스 레이스>다. 이 작품에서 제이슨 스태덤은 살인 누명을 쓰고 감옥에 들어가는 전직 레이싱 선수 ‘젠슨’ 역을 맡아 하드 킬링 액션의 폭발하는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실제로 촬영 현장에서 직접 머스탱을 운전 했다는 후문이 들릴 정도로 리얼한 액션을 펼친다.
© 코랄픽쳐스 / 싸이더스FNH / Lionsgate / Relativ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