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만발의 탄알과 54종의 폭약! 007 퀀텀 오브 솔러스 사상 최대의 총격·폭파씬!!
시리즈 사상 최대의 물량 공세!!
화려하고 거대한 스케일, 액션의 끝을 선보인다!!
<007 퀀텀 오브 솔러스>는 <007 카지노 로얄>의 라스트 씬에서 1시간 후라는 설정으로, 연인 ‘베스퍼’의 죽음을 둘러싼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조직을 등지고 개인적 복수심을 불태우는 ‘제임스 본드(다니엘 크레이그)’의 활약을 담은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특히 <007 퀀텀 오브 솔러스>는 전편보다 2배 이상의 강도 높은 액션을 선보일 예정으로 세계 6개국의 육·해·공을 넘나들며 벌이는 다양한 추격씬과 총격씬을 촬영하기 위해 총 20만발에 달하는 탄알을 사용했다. 이는 실제 촬영 뿐만 아니라 스턴트 훈련과 리허설 촬영을 하는 순간에도 실전과 같은 리얼한 액션 시퀀스들을 소화해냈기 때문이다. 시리즈 사상 최대의 물량 공세로 비교할 수 없는 액션의 퀄리티를 선보이게 될 <007 퀀텀 오브 솔러스>는 영화를 보는 동안 관객들에게 마치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리얼한 총격 현장에 있는 듯한 생동감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제임스 본드와 악당 도미닉 그린의 대결 장면이 촬영된 영국 파인우드 스튜디오의 007 스테이지 세트장에서는 12일의 촬영 기간 동안 54종의 폭약이 사용되었다. 특수 효과를 능가하는 시각적 충격을 선사하게 될 거친 두 야수의 대결은 격렬한 몸싸움과 더불어 스펙타클한 액션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다.
©소니 픽쳐스 / MGM / Columbia Pictures / Sony Pictures Releasing
007 퀀텀 오브 솔러스 007 QUANTUM OF SOLACE 전세계 동시 개봉 2008년 11월 5일
Tags:
명장면 명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