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군입대전 재희 영화 맨데이트 스페셜 동영상!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군입대전 재희 영화 맨데이트 스페셜 동영상!



재희 군입대전 마지막 스페셜 동영상 맥스무비 최초 공개!
성인인증에도 불구하고 하루동안 8천 6백건의 조회수 기록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역시 재희였다!! 연쇄 살인을 조종하는 악령과 그를 쫓는 고스트 헌터의 대결을 그린 초자연적 액션 스릴러 영화 <맨데이트:신이 주신 임무>에서 고스트 헌터 역을 맡은 재희가 군입대전 쇼케이스 행사와 영화 속 액션 연기를 담은 스페셜 동영상이 국내 영화 포털사이트인 맥스무비에서 최초 공개되 하루동안 무려 8천 6백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해 관계자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동영상은 재희의 군입대전 마지막 모습을 담은 쇼케이스 행사때 인터뷰 형식으로 촬영된 것으로 악령 ‘탕’과 싸우는 재희의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 연기와 여주인공 유다인 등의 캐릭터 소개와 팬미팅 장면 등 약 3분 30초로 구성되어있다.


쇼케이스 행사 당시 재희를 보기 위해 일본과 중국, 대만 등에서 온 팬들은 재희에게 무사히 건강하게 군대에 잘 다녀오라는 인사와 사랑의 하트 표시, 눈물 그리고 영원히 기다리겠다는 멘트로 재희에게 감동을 안겨주었다. 재희 역시 영화가 개봉되기전 군대에 입대해 영화 개봉을 함께하지 못해 아쉬운 마음과 나이들어 군대 가는것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마시라는 농담과 함께 건강하게 군대에 잘 다녀오겠다며 팬들과 작별 인사를 나눴다.


재희의 마지막 스페샬 동영상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한것에 대해 관계자들은 18세 이상의 관람등급을 받아 성인인증을 거쳐야만 볼 수 있는 동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단 하루동안 무려 8천 6백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이 영화가 가지고 있는 독특한 컨셉 때문이 아닌가라는 분석을 내놓았다.


그러한 근거는 2008년들어 국내 관객들이 액션 스릴러 영화들을 선호하고 거기에 한국영화에서 흔히 볼수 없는 악령대 고스트 헌터의 대결을 그렸다는 점에서 많은 네티즌들을 끌어 모은것으로 보인다. 또한 고스트 헌터로 분한 재희의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의상 그리고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 연기가 잘 어울린다는 평과 군입대로 인한 그의 마지막 영화라는 점도 플러스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맨데이트: 신이 주신 임무 Mandate 극장개봉 2008년 10월 30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