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맨데이트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포스터!
“세상을 조종하는 악령과의 한판대결!!”
고스트 헌터로 분한 재희의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포스터 공개!
연쇄 살인을 조종하는 악령과 그를 쫓는 고스트 헌터의 대결을 그린 초자연적 액션 스릴러 영화 <맨데이트: 신이 주신 임무>가 오는 10월 30일 개봉을 앞두고 강렬한 포스가 느껴지는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관객 사냥에 나섰다!!
<맨데이트: 신이 주신 임무>는 한국영화에서는 흔히 볼수 없는 악령을 쫓는 고스트 헌터의 대결을 그린 초자연적 액션 스릴러답게 포스터 역시 강렬함이 느껴진다. 악령을 소탕하는 고스트헌터 재희가 액션 전사답게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가죽 재킷을 하고 자신의 분신 같은 칼을 들고 있는 뒷모습만으로도 카리스마가 저절로 느껴지게 만든다.
액션 영화답게 ‘세상을 조종하는 악령과의 한판대결’ 이라는 쉽고 이해가 빠른 간결한 카피와 함께 세상의 모든 범죄가 판을 치고 있는 높은 도시를 배경으로 고스트헌터로 분한 재희의 모습은 헐리웃 액션 영화의 포스터를 연상케한다. 또한 전체적으로 붉은 색 톤은 시각적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게된다.
재희가 들고 있는 칼은 미술팀에서 직접 제작한것으로 단도부터 장검까지 다양한 형태로 특수 제작되었으며 독특한 가죽 의상 역시 세상에 단 한벌 밖에 없는 것으로 이번 영화를 위해 의상팀에서 심혈을 기울여 디자인되었다. 군입대전 포스터 사진을 촬영한 재희는 “포스터 컨셉이 무척 마음에 든다. 나중에 완성되면 꼭 전해달라고 부탁할 정도로 마음에 들어했다.”
© 메가픽쳐스제이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