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요조와의 만남, 사랑스러운 뮤직비디오 공개!
결혼하면 게임 끝이라고 생각한 남자와 다른 남자와도 결혼하겠다고 선언한 여자의 속사정을 통해 결혼에 대한 발칙한 상상을 제기하는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가 가수 ‘요조’의 노래 ‘모닝스타’와 어우러져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안겨주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하였다.
요조의 신곡 ‘모닝스타’와 어우러져 애틋한 감성을 전하는 뮤직비디오!
매력적인 ‘인아’와 로맨틱한 ‘덕훈’의 사랑스러운 모습 공개!
▲ 아내가 결혼했다 뮤직비디오/ 요조 - 모닝스타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는 매력적인 ‘인아’와 그녀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덕훈’. 사랑이 예감되는 그들의 모습에 이어 “프로그래머 주인아씨가 우리 회사에 일하는 동안 모두가 그녀를 좋아했다. 총각이든, 애 아빠든”이라는 덕훈의 나레이션으로 시작되는 <아내가 결혼했다> 뮤직비디오. 때론 사랑스럽고 귀여우며 때론 발칙한 인아와 그녀를 향한 로맨티스트 덕훈의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그들의 달콤한 연애, 그리고 행복한 신혼 생활을 담고 있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가수 ‘요조’의 신곡 ‘모닝스타’와 어우러져 더욱 감성을 자극한다. 요조는 ‘마이 네임 이즈 요조’, ‘바나나 파티’ 등의 곡이 CF에 쓰이며 친숙해진 것은 물론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의 삽입곡으로 인기를 모은 가수. 그녀 특유의 상큼한 음성이 “사랑해” “내꺼”라며 사랑을 속삭이는 덕훈과 인아,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사랑하며 살고 싶다는 자유로운 가치관을 지닌 인아를 받아들이고 마침내 프로포즈에 성공한 덕훈의 애틋하고 로맨틱한 모습과 호흡을 같이 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덕훈과 인아를 연기한 김주혁, 손예진의 한층 사랑스러운 모습과 완벽한 커플 연기 또한 뮤직비디오에서 한층 매력을 더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준다.
“정확하게 15시간 후 우리는 다시 만났고, 연인이 되었다!”
덕훈의 속마음과 사랑을 엿볼 수 있어 새로운 재미를 전하는 M/V
한편, 이번 뮤직비디오는 인아를 향한 덕훈의 속마음과 사랑을 엿볼 수 있어 새로운 재미와 공감대를 선사한다. 모든 이들에게 사랑 받는 매력적인 그녀를 짝사랑하지만 쉽게 마음을 드러내지 못하고 머뭇거리는 덕훈. 하지만 “저희 집에서 커피 한잔 하고 가실래요?”라고 먼저 다가온 그녀와 마침내 사랑을 시작하게 된 그의 “정확하게 15시간 후 우리는 다시 만났고, 연인이 되었다!”는 행복에 찬 나레이션에서 인아에 대한 애틋한 사랑을 엿볼 수 있는 것. “지금 사랑을 하고 있거나 짝사랑을 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충분히 덕훈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는 김주혁의 말처럼 사랑에 빠진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덕훈의 모습은 이후 이어지는 인아와의 귀엽고 사랑스런 연애 장면을 통해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여운을 안겨준다. 요조의 신곡 ‘모닝스타’와 함께 어우러진 감각적이고 사랑스러운 영화 장면으로 사랑과 연애, 결혼에 대한 신선한 재미와 공감대를 불러일으키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영화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더하며 뜨거운 호응을 예고한다.
© 주피터필름 / 타이거픽쳐스 / CJ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