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온다! 영화 유감스러운 도시 초호화군단!
정준호, 정웅인, 정운택, 김상중 등 <투사부일체>의 배우와 제작진이 다시 뭉친 영화 <유감스러운 도시>가 지난 9월 1일(월) 김포 메이필드 호텔에서의 첫 촬영을 시작으로 순조롭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초호화 코미디 군단 <유감스러운 도시> 절찬 촬영중!!
정준호, 정웅인, 정운택, 김상중이 출연하는 영화 <유감스러운 도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 여기에 <투사부일체>의 김동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한층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박상민, 한고은, 선우재덕, 윤해영 등 탄탄한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보다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질 전망이다. 2년의 시간이 흘러 대한민국 대표 코미디사단과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영화인만큼 <유감스러운 도시>는 비장의 무기를 준비하며 절찬 촬영 중에 있다.
더 쎄지 않았다면 돌아오지 않았다! 2009년형 코믹액션 느와르 <유감스러운 도시>
영화 <유감스러운 도시>는 웃음을 자아내는 코믹 요소는 물론,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를 보여준다. 최초로 공개된 이번 스틸은 인천항을 배경으로 조직간의 맞대결을 암시하는 장면으로써 기존 코미디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강한 느와르적인 느낌을 보여준다. 한 작품에서 한꺼번에 만나기 어려운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모두 모여 칼바람을 맞으며 밤새 촬영에 임해 멋진 장면을 연출해 내었다. 그리고 각 배우들의 캐릭터를 나타내는 장면들은 영화의 풍부한 재미를 짐작하게 한다. 특히 정준호와 정웅인은 영화 속에서 다양한 느낌으로 캐릭터를 표현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영화 <유감스러운 도시>는 코미디 장르의 영화가 웰메이드 하지 않다는 편견을 깨고 코믹, 액션, 추격 등 다양한 장면을 자연스럽게 녹여 다른 코미디 영화에서 보지 못했던 수준 높은 액션과 볼거리를 제공하며 코미디 영화의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감스러운 도시 (2009)
Information
- 감독: 김동원 <투사부일체>
- 출연: 정준호, 정웅인, 정운택, 김상중
- 제작: ㈜주머니엔터테인먼트
-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 크랭크인: 2008년 9월 1일
- 개봉: 2009년 1월 15일
Still
Synopsis
© 주머니엔터테인먼트 / CJ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