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글 아이 액션 명장면 TOP 3!
거대 크레인이 실제로 부셔버린 빌딩,
총 38대의 차를 격파시킨 자동차 추격씬,
그리고 상상초월의 비행기 터널 추격씬까지!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액션 하이라이트가 시작된다!
기계, 전자장비, 통신, 교통 등 주위의 모든 장비들을 조종하여 선택된 타겟(인간)을 조종하고 지배한다는 <이글 아이>.
이미 예고편을 확인한 네티즌들이 기대평을 남길 정도로 <이글 아이>의 액션은 빼놓을 수 없는 매력! 더구나, 첨단 테크놀로지와 70년대 리얼 액션 마니아인 D.J. 카루소 감독이 탄생시킨 액션에 대한 기대치는 그 어느 때 보다 관심을 받아왔다. 이번에 공개된 액션 명장면 중 첫 번째는 FBI에 테러리스트로 잡혀온 제리 쇼가 철통 같은 FBI건물에서 탈출에 성공하는 장면. 리얼 액션을 추구하는 감독의 요구에 따라, 실제 거대 크레인이 셋트 건물을 부셔버린 장면은 CG로는 느낄 수 없는 긴박감이라는 것이 어떤 것인지 실감하게 된다.
두 번째 명장면은 <이글 아이>의 전 스탭과 배우들이 모두 손꼽는 최고의 액션인 차 추격씬. 100명이 넘는 스탭들이 2주동안 모두 38대의 차량을 준비해 촬영한 이 장면은 공중회전 4회, 측면충돌 2회 그 밖에도 수없이 많은 충돌 장면이 CG없이 스턴트 액션으로 진행됐고, 매일 밤 최소한 5대에서 10대의 차가 폐차장으로 직행했을 정도라고 하니 리얼 액션의 결정적 장면이라 할 수 있다.
마지막 장면은 한번도 공개된 적 없는 비행기 터널 추격 장면! 시사회를 통해 이미 관객들 사이에서 최고의 명장면으로 손꼽히는 이 장면은 <이글 아이>가 아니었다면 상상도 못했을 액션으로 짜릿한 아드레날린을 선사한다!
© CJ엔터테인먼트 / DreamWor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