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 페인 마크 월버그 VS 007 퀀텀 오브 솔러스 다니엘 크레이그 복수를 입 은 액션 히어로의 대격돌!!

맥스 페인 마크 월버그 VS 007 퀀텀 오브 솔러스 다니엘 크레이그 복수를 입은 액션 히어로의 대격돌!!



가족 모두를 무참히 살해한 악의 세력과의 대결!! ‘마크 월버그’!!
연인을 죽음으로 몰아넣은 거대 비밀 조직과의 대결!! ‘다니엘 크레이그’!!



<맥스 페인>은 가족 모두가 끔찍하게 살해된 현장을 목격한 후, 의문의 살인자를 향해 복수의 칼날을 든 경찰 ‘맥스 페인(마크 월버그)’의 활약을 그린 액션 영화.


‘마크 월버그’가 연기한 ‘맥스 페인’은 법도 정의도 없는 범죄의 도시 ‘뉴욕’에서 지하 세계로 통하는 어둠의 경로도 불사하고, 필사적인 추적을 통해 베일에 가려진 악의 세력의 정체를 파헤쳐간다.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긴박한 총격전은 다이나믹한 화면 연출을 통해 스타일리쉬한 액션을 선사한다. 특히 느림과 빠름의 속도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느와르적 느낌을 더한 <맥스 페인>의 거침없는 총격 액션은 ‘복수’라는 동기와 어우러져 짜릿한 액션 쾌감에 목말라 있는 남성 관객들의 갈증을 해소해준다.


한편 <007 퀀텀 오브 솔러스>는 연인 ‘베스퍼’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밝히기 위해 복수심을 불태우는 ‘제임스 본드’의 활약을 그린 작품. <카지노 로얄>에 이어 최고의 007로 돌아온 ‘다니엘 크레이그’는 연인의 배신을 조종한 거대 비밀 조직 ‘퀀텀’과 맞서 온몸으로 부딪히는 리얼 액션을 선보인다.


이처럼 ‘복수’를 시작으로 빚어진 남성들의 하드보일드한 액션 세계를 담아낸 <맥스 페인>과 <007 퀀텀 오브 솔러스>는 정통 액션에 열광하는 영화팬들의 기대를 한껏 충족시켜 줄 것이다.



맥스 페인 Max Payne 극장개봉 2008년 11월 20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