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렛 미 인 미국 극장당 수입 4위 달성! 뱀파이어 소녀 할리우드를 점령하 다!

영화 렛 미 인 미국 극장당 수입 4위 달성! 뱀파이어 소녀 할리우드를 점령하다!



스웨덴에서 찾아온 어린 뱀파이어가 거대 할리우드 극장가를 점령했다. 지난 10월 23일 미국에서 리미티드로 개봉한 <렛 미 인>이 <맥스 페인>, <쏘우V>등 거물급 블록버스터를 제치고 극장당 수입 4위를 달성한 것이다.

뱀파이어 소녀와 외톨이 소년, 할리우드 를 누르다!
<렛 미 인> 리미티드 개봉 불구하고 극장당 수입 4위!



2008년 최고의 화제작 <렛 미 인>이 <맥스 페인>, <쏘우V>를 따돌리고 극장당 수입 4위에 안착하며 할리우드를 완벽히 제압했다. 리미티드로 4개관으로 개봉했던 <렛 미 인>은 2주차에는 3개 상영관을 추가하며 흥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미국, 영국 등 거대국가의 작품들이 영화시장을 압도하고 있는 가운데, 이 같은 <렛 미 인>의 성과는 단순한 흥행을 넘어서 시사하는 바가 크다. <렛 미 인>의 토마스 알프레드슨 감독은 스텐리 큐브릭, 길예르모 델 토로, 테리 길리암 등 최고의 감독들을 능가하는 천재 탄생이란 평가를 받으며 현대영화사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로 추앙 받는 잉그마르 베르히만 같은 명감독을 탄생시킨 영화본국 스웨덴이란 명성을 되찾아 주었다.


뱀파이어 소녀와 외로운 소년의 운명을 뛰어넘은 사랑을 담은 <렛 미 인>은 빛과 그림자를 미묘하게 살린 북유럽적인 분위기와 아름다운 화면, 신비적 스토리로 날카롭기로 소문난 미국의 비평가들마저 사로잡았는데, ‘두 번 다시 찾아볼 수 없는 독창적인 영화’라는 총평아래 저마다 자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찬사를 보내며 <렛 미 인>에 열렬한 사랑을 보내고 있다.



렛 미 인 Lat Den Ratte Komma In 극장개봉 2008년 11월 13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