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test

영화 달콤한 거짓말 앙큼한 티저 예고편 공개!!

영화 달콤한 거짓말 앙큼한 티저 예고편 공개!!



운명의 상대를 잡기 위해 “기억 없는 척” 앙큼한 SHOW를 시작한 여자와 그녀의 거짓말을 둘러싼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달콤한 거짓말>이 피노키오로 변신한 박진희의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티저포스터에 이어 코믹함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였다.

생각대로 하면 되고? 기억 없는 “척”하면 되고!
“되고송” 패러디 <달콤한 거짓말> 코믹 티저 예고편 공개!





<달콤한 거짓말>의 티저 예고편은 SK텔레콤의 광고 캠페인송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되고송”을 영화 속 상황에 맞춰 개사한 “’척’하면 되고송”을 배경으로 연애하고픈 지호의 우연한 거짓말이 부른 코믹한 상황들을 절묘하게 배치한 두 개의 영상으로 제작, 두 배의 코믹함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첫 번째 영상은 한 순간의 거짓말 이후 벌어지는 지호의 “척”의 연속을 담고 있다. 처음엔 기억 없는 척으로 접근했지만 그의 마음을 얻기 위해 끊임없이 각종 “척”을 하는 지호. 소꿉친구 동식(조한선)에게 걸릴 위험에 처하자 또 다시 모르는 척으로 일관하는 지호의 모습과 함께 흐르는 “차에 깔리면 없는 척 하면 되고, 작업 걸려면 섹시한 척 하면 되고, 그러다가 아는 자식 만나면 또 기억 없는 척하면 되고, 계속 없는 척 하면 되고” 가사. 이처럼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사와 박진희의 물오른 “척” 연기가 빛을 발하는 점입가경의 상황들이 어우러진 이번 티저 예고편은 영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은 물론, 오리지널 ‘되고송’을 능가하는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리고 이어지는 두 번째 영상에서는 되는 것도, 가진 것도, 있는 것도 없는 방송국 작가 지호(박진희)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술 값 없으면 취한 척 하면 되고, 직장 짤려도 쿨한 척 하면 되고, 그러다가 운명의 남자 만나면 기억 없는 척 하면 되고, 역시 없는 척이 제일이고!”라는 코믹한 가사와 함께 이어지는 너무나 능청스러운 박진희의 코믹연기는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선사한다.

2008 새로운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 탄생!
박진희표 코믹 연기의 진수를 만난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지호’로 완벽하게 변신한 새로운 박진희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큰 기대감을 자극한다. 평소에는 술주정 전문, 지각 전문, 조기종영 전문의 별볼일 없는 방송 작가지만, 연애를 하기 위해 기억 없는 척부터 섹시한 척까지 온갖 “척”을 이어가는 박진희. 너무나 자연스럽고 다채로운 연기로 웃음을 자아냄과 동시에 그 엉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매력을 더한다. 특히, “나는… 누구인가요”, “누구신지..?”, “누구…?”라는 천연덕스러운 대사와 멜로의 여주인공 뺨치는 청순가련한 모습을 이어가는 장면은 박진희표 코믹 연기의 진수를 보여주며, <가문의 영광> 김정은, <동갑내기 과외하기> 김하늘, <작업의 정석> 손예진을 잇는 2008년 새로운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 탄생을 예감케 한다.

12월 18일, 그녀의 특별한 SHOW가 시작된다!



<달콤한 거짓말>은 운명의 상대를 잡기 위한 “기억 없는 척” 거짓말이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한 순간의 쇼가 돌이킬 수 없는 피말리는 쇼가 되는 상황을 유쾌하고 재기 발랄하게 그린 로맨틱 코미디. 박진희를 비롯, 지호의 기억을 제멋대로 재구성하며 방해하는 소꿉친구 동식 역의 조한선, 지호의 거짓말에 속고 있는 민우 역의 이기우까지, 세 배우들의 코믹 연기와 환상의 호흡, 그리고 “기억 없는 척” 이라는 신선하고 재기 발랄한 소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달콤한 거짓말>은 새로운 로맨틱 코미디를 기다리며 목말라온 관객들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시켜 줄 것이다.


2008년 추운 연말, 얼어붙은 관객들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유쾌하고 앙큼한 단 하나의 로맨틱 코미디 <달콤한 거짓말>은 12월 18일 개봉한다.



달콤한 거짓말 극장개봉 2008년 12월 18일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