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test

KBS드라마 바람의 나라 최정원의 라이벌로 등장할 '이지' 캐스팅에 시청자 관 심 폭발!

KBS드라마 바람의 나라 최정원의 라이벌로 등장할 '이지' 캐스팅에 시청자 관심 폭발!



<바람의 나라> ‘이지’ 캐릭터 캐스팅에 시청자들 궁금증 폭발!
송일국을 사이에 두고 최정원과 경쟁할 예정!



현재 16%대의 시청률을 유지하며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바람의 나라>에서 ‘무휼’(송일국 분)이 왕자의 신분을 회복 후, 정략결혼을 하게 되는 ‘이지’ 캐릭터 캐스팅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바람의 나라>에서 새롭게 등장할 ‘이지’는 ‘무휼’의 정비로 뇌쇄적인 미모의 매력적인 여성이지만,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자기중심적인 성격의 인물이다. ‘무휼’을 너무 사랑하지만 그의 마음이 온통 ‘연’(최정원 분)에게 가있는 사실에 분노하며, 권력에 대한 욕심 또한 많은 여인이기도 하다.


네티즌들이 ‘이지’ 캐스팅에 주목하고 있는 이유는 최정원과 송일국을 사이에 두고 보여줄 치명적인 라이벌 구도와 ‘미유 부인’(김혜리 분)과의 권력 다툼을 선보이며 <바람의 나라>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것이라는 기대가 있기 때문이다. 네티즌들은 ‘차갑지만 매력적이고 모든 걸 다 가진 듯 하지만 사랑만은 얻지 못한 ‘이지’ 캐릭터를 어떤 배우가 맡게 될지 너무 궁금하다’, ‘이지’는 <바람의 나라> 원작에서도 제일 매력적인 캐릭터였기 때문에 캐스팅이 너무 기대된다’ 등 벌써부터 ‘이지’ 캐스팅에 폭발적인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KBS 특별기획드라마 바람의 나라 2008년 9월 10일 첫 방송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