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2년 6개월만 토크쇼 출연!
조인성, 2년 6개월만 토크쇼 출연!
스타 조인성 VS 인간 조인성 토크쇼 단독 출연
SBS ‘이재룡·정은아의 좋은아침’ 19일 방송!
영화 <쌍화점>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가족이야기까지 전부 공개하다!
CF, 드라마, 영화에서 캐스팅 일순위로 꼽히고, 그의 모든 일상이 이슈가 되는 최고의 청춘 스타 조인성. 2006년 <비열한 거리>의 홍보활동 이후, TV에서 좀처럼 모습을 볼 수 없었던 그가 영화 <쌍화점>의 개봉을 앞두고 토크쇼 나들이에 나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토크쇼에서 조인성은 파격적인 연기 변신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쌍화점>의 촬영 에피소드를 직접 소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전망이다. <비열한 거리>에 이어 호흡을 맞춘 유하 감독과의 특별한 인연, 상대배우 주진모, 송지효와의 남다른 호흡, 화제를 모은 정사씬의 비하인드 스토리, 6개월간의 검술 및 승마 훈련과정, 영화 촬영과정의 고생 후일담 등을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한 것으로 알려진 조인성이 현장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미공개 메이킹 영상도 살짝 공개된다. 이처럼 조인성이 2년 동안 올인한 작품인 <쌍화점>에 대한 애착과 열연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여서 영화를 기다린 팬들의 큰 환영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조인성은 단 한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인간 조인성의 모습을 모두 공개할 예정. 가족에 대한 이야기와 성장과정, 배우로 데뷔하기까지 겪었던 좌절과 성공담은 물론 학창시절 여자친구에 관한 이야기도 솔직하게 털어놓을 예정이어서 팬들의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조인성이 출연한 SBS ‘이재룡·정은아의 좋은 아침’은 오는 19일 아침 9시 30분 방송된다.
© (유)오퍼스픽쳐스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유나이티드픽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