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쌍화점 한국영화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조연 미소년 친위부대, 36인의 건 룡위 공개!

영화 쌍화점 한국영화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조연 미소년 친위부대, 36인의 건룡위 공개!



이렇게 아름다운 조연은 없었다!
왕을 보필하는 36인의 미소년 호위무사, 건룡위



미소년 친위부대 36인의 건룡위
미소년 친위부대 36인의 건룡위

왕을 호위하는 친위부대 건룡위는 사대부 자제들 중 미소년으로 선발되었다는 설정만큼, 훤칠한 키와 수려한 외모는 역할의 필수조건이었다. 제작진은 180cm 이상의 키와 미모를 가진 수많은 연기자, 모델, 가수 등을 오디션 했다. 이렇게 캐스팅 된 36인의 건룡위 배우들은 주연배우들과 마찬가지로 촬영 전부터 승마, 무술을 3개월 가량 연습, 영화의 주요 액션장면을 멋지게 소화해내었다. 때문에 이들의 활약상을 지켜보는 것도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주요한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다.

<무방비도시> 심지호, <눈의 여왕> 임주환, <학교4> 여욱환 등
차세대 꽃미남 스타 <쌍화점>안에 다 있다!



심지호

건룡위로 출연한 배우들의 사진과 프로필이 온라인 게시판을 도배하고 있을 정도로 네티즌의 관심은 폭발적이다. 가장 눈에 띄는 배우는 심지호. 최근작 <무방비도시>에서 냉혹한 소매치기 역으로 주목 받은 그는 <쌍화점>에서 건룡위의 수장 홍림(조인성)과 대립하는 부총관 ‘승기’ 역을 맡았다. 고운 외모와 상반되는 날카로운 눈매가 인상적인 심지호는 야망에 가득 찬 냉철한 호위무사의 모습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여욱환

또한 드라마 <눈의 여왕>에서 성유리의 상대역을 맡았던 임주환과 인기 청춘 시리즈물 <학교4>, <논스톱3>에서 인기를 모았던 여욱환이 홍림을 친형처럼 따르는 ‘한백’ ‘임보’ 로 각각 분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외에도 KBS주말연속극 <내사랑 금지옥엽>에서 지현우의 동생으로 출연 중인 송중기와 유명 락밴드 ‘트랙스’의 전 멤버 노민우도 건룡위 대원으로 출연하여 <쌍화점>으로 화려한 스크린 신고식을 치를 전망이다.



조인성-주진모-송지효 주연 쌍화점 극장개봉 2008년 12월 30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