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쌍화점 한국영화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조연 미소년 친위부대, 36인의 건 룡위 공개!
영화 쌍화점 한국영화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조연 미소년 친위부대, 36인의 건룡위 공개!
이렇게 아름다운 조연은 없었다!
왕을 보필하는 36인의 미소년 호위무사, 건룡위
왕을 호위하는 친위부대 건룡위는 사대부 자제들 중 미소년으로 선발되었다는 설정만큼, 훤칠한 키와 수려한 외모는 역할의 필수조건이었다. 제작진은 180cm 이상의 키와 미모를 가진 수많은 연기자, 모델, 가수 등을 오디션 했다. 이렇게 캐스팅 된 36인의 건룡위 배우들은 주연배우들과 마찬가지로 촬영 전부터 승마, 무술을 3개월 가량 연습, 영화의 주요 액션장면을 멋지게 소화해내었다. 때문에 이들의 활약상을 지켜보는 것도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주요한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다.
<무방비도시> 심지호, <눈의 여왕> 임주환, <학교4> 여욱환 등
차세대 꽃미남 스타 <쌍화점>안에 다 있다!
건룡위로 출연한 배우들의 사진과 프로필이 온라인 게시판을 도배하고 있을 정도로 네티즌의 관심은 폭발적이다. 가장 눈에 띄는 배우는 심지호. 최근작 <무방비도시>에서 냉혹한 소매치기 역으로 주목 받은 그는 <쌍화점>에서 건룡위의 수장 홍림(조인성)과 대립하는 부총관 ‘승기’ 역을 맡았다. 고운 외모와 상반되는 날카로운 눈매가 인상적인 심지호는 야망에 가득 찬 냉철한 호위무사의 모습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또한 드라마 <눈의 여왕>에서 성유리의 상대역을 맡았던 임주환과 인기 청춘 시리즈물 <학교4>, <논스톱3>에서 인기를 모았던 여욱환이 홍림을 친형처럼 따르는 ‘한백’ ‘임보’ 로 각각 분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외에도 KBS주말연속극 <내사랑 금지옥엽>에서 지현우의 동생으로 출연 중인 송중기와 유명 락밴드 ‘트랙스’의 전 멤버 노민우도 건룡위 대원으로 출연하여 <쌍화점>으로 화려한 스크린 신고식을 치를 전망이다.
© (유)오퍼스픽쳐스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유나이티드픽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