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영화 1,000,000,000(십억) 화려한 배우진 완벽 캐스팅 확정!
십억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목숨을 건 서바이벌 게임이 시작된다!
서호주의 광활한 사막과 밀림을 배경으로 죽음을 넘나드는 잔혹한 리얼 서바이벌 게임을 펼칠 <십억>이 모습을 드러냈다. 8명의 남녀가 상금 십억 원이 걸린 서바이벌 게임에 참여, 방송 촬영을 위해 호주로 떠나게 되고 그곳에서 진짜 목숨을 건 게임을 벌이게 된다는 이야기의 영화 <십억>은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함께한 탄탄한 구성이 입소문을 타며 영화계 안팎으로 누가 이 배역들을 맡게 될지 큰 관심을 모아왔다. 이 영화는 인간의 손길이 닿지 않은 서호주의 대자연 속에서 벌어지는 극한의 서바이벌 게임을 그리고 있으며, 마지막까지 인물들의 팽팽한 경쟁구도와 죽음에 대한 공포, 그리고 그 속에서 빗어지는 원초적인 이기심 또한 담길 예정이다. 이렇게 극적인 설정과 흥미로운 인물들이 어떻게 스크린에 펼쳐질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2009년 여름, 스크린이 뜨거워진다!
박해일, 박희순, 신민아, 이민기, 정유미, 이천희!
이들이 벌이는 숨막히는 연기대결!
<십억>의 서바이벌 게임에 동참한 인물들로는 박해일, 박희순, 신민아, 이민기, 정유미, 이천희 등으로 결정, 숨막히는 연기대결을 펼칠 완벽한 캐스팅이 완성되었다. 예민한 아웃사이더 한기태 역으로 분할 박해일은 2008년 <모던보이>로 관객들을 만난 이후, 새로운 캐릭터로의 변신으로 눈길을 끈다. 광기 어린 서바이벌 게임을 주관하는 장PD역의 박희순은 미스터리한 인물로서 게임의 참가자들과 살벌한 대결을 벌인다. 적극적이고 당찬 조유진 역의 신민아는 극한 상황 속에서도 주변을 살피는 인물로서 지금까지 만나왔던 신민아와는 또 다른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해병대 출신으로 터프함의 대명사가 될 박철희 역에는 국민 남동생 이민기가 분한다. 때묻지 않은 매력의 소유자 정유미는 세상 물정 모르는 순수한 고시생인 김지은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마지막으로 냉혈한 펀드 매니저 최욱환 역에는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모두 섭렵한 이천희가 낙점되었다. 이들의 틈을 주지 않을 강렬한 연기가 예상되는 가운데, 여섯 배우의 환상적인 연기호흡 또한 어떻게 그려질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강적>, <정글쥬스>의 조민호 감독의 진두지휘 아래 힘찬 출발을 하게 될 <십억>은 충무로를 지켜나갈 빛나는 배우들의 출연 소식으로 큰 화제를 낳으며 2월 중순, 크랭크인 하고 2009년 여름 개봉 예정.
1,000,000,000(십억) A Million (2009)
Information
- 각본/감독: 조민호 (<강적>(2006), <정글쥬스>(2002)외)
- 제작: ㈜이든픽쳐스 (IDEN PICTRUES)
- 공동제작: ㈜스폰지이엔티
- 개봉: 2009년 여름
© 이든픽쳐스 / 스폰지이엔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