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를 극장에서!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러브 스토리!!

발렌타인데이를 극장에서!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러브 스토리!!




포스터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연인 관객들을 위한 데이트 무비를 소개한다. 12일 개봉을 앞둔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을 비롯해,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키친>, <도쿄 마블 초콜릿> 등 특별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영화들이 가득하다.


먼저 12일 개봉하는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는 80세의 나이로 태어나 시간을 거꾸로 거슬러 올라가며 점점 젊어지는 벤자민 버튼(브래드 피트)이 사랑하는 여자 데이지(케이트 블란쳇)와 평생의 시간이 어긋나게 되는 슬프고 신비로운 사랑을 그린 판타지 멜로드라마. 엇갈린 시간 속을 살며 평생에 걸쳐 사랑을 완성하는 스토리가 <타이타닉>과 <포레스트 검프>를 연상시키는 세기의 사랑이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믿을 수 없을 만큼 대단한 작품”, “놓치면 평생을 후회할 작품” 등의 극찬과 함께 올해 아카데미 최다 부문 후보에 올랐다. 80세 노인 연기, 20세 꽃미모, 실감나는 애정 연기 등 최고의 열연을 펼친 브래드 피트의 아카데미상 수상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피츠제럴드의 단편소설을 모티브로 <세븐>, <파이트 클럽> 데이빗 핀처가 메가폰을 잡았다. 2월 12일 개봉.


역시 12일, 제니퍼 애니스톤, 벤 애플렉, 드류 베리모어, 스칼렛 요한슨, 제니퍼 코넬리 등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로맨틱 블럭버스터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도 개봉한다. <섹스 앤 더 시티> 작가들이 발간한 베스트셀러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리얼한 연애 에피소드를 통해 달콤한 연애의 이면에 숨겨진 남자들의 마음을 솔직하게 그린다.


5일 개봉하는 한국영화 <키친> 역시 연인 관객들이 즐길만한 특별한 러브 스토리를 담았다. 순수한 감성의 도발적 매력을 겸비한 여자와 사랑을 위해 앞만 보고 돌진하는 자유분방한 프랑스 유학파 천재요리사, 완벽한 조건과 착한 성격까지 지닌 남자 등 세 명의 남녀가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주지훈, 신민아, 김태우가 열연한다.


이 외에도 오늘 ‘사랑’한다고 말하려는 남자와 ‘안녕’이라고 말하려는 여자의 특별한 데이트를 그린 로맨틱 애니메이션 <도쿄 마블 초콜릿>도 발렌타인데이 영화로 추천할 만하다.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The Curious Case of Benjamin Button 극장개봉 2009년 2월 12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