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모, 박중훈쇼 출연 결정!

주진모, 박중훈쇼 출연 결정!



주진모, 5년 만에 공중파 TV 토크쇼 노크!
배우 인생을 올인한 작품 <쌍화점>의 모든 것을 밝힌다!



쌍화점 주진모

<쌍화점>으로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로 도약한 주진모가 장동건, 정우성, 김태희, 안성기에 이어 박중훈의 특별한 토크 손님으로 초청되었다. 주진모는 절친한 연기선배 박중훈이 사회를 맡은 ‘박중훈쇼’에 출연한다. 영화 <라이어> 홍보 활동의 일환으로 2004년 ‘SBS 야심만만’에 출연한 이후, 무려 5년 만에 토크쇼 나들이라 많은 화제를 불러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쌍화점>에서 주진모는 고려말 원나라로부터 자주성을 회복하고 권문세족으로부터 왕권강화를 꾀했던 것으로 알려진 개혁군주 공민왕을 모델로 한 고려왕으로 분해 흡인력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극의 무게중심을 확실히 잡아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복잡한 캐릭터의 심리를 농밀하게 담아낸 눈빛연기는 평단과 대중들의 만장일치에 가까운 호평을 받으며, 주진모의 진가를 재확인시켜주는 계기를 마련했다. 주진모 스스로도 여러 인터뷰에서 <쌍화점>을 배우 인생을 통틀어 가장 큰 용기를 낸 작품이라고 언급할 만큼 혼신을 다했다고.


‘박중훈쇼’ 에서는 이러한 주진모의 열연 후일담이 낱낱이 공개된다. 뜨거운 이슈를 모은 조인성과의 파격 연기는 물론 영화 속에서 다채롭게 선보였던 검술 액션, 거문고 연주, 노래에 관한 숨은 노력들을 소개한다. 주진모가 출연한 ‘박중훈쇼’는 오는 2월 8일(일) 오후 11시 15분부터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인성-주진모-송지효 주연 쌍화점 극장개봉 2008년 12월 30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