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처럼 즐겨라! 영화 파이널 데스티네이션4 신개념 공포 액션 스릴러의 탄생!!
정해진 운명은 바꿀 수 없다?
NO! 차원이 다른 죽음과의 게임이 시작된다!
시리즈사상 최고 흥행을 달성하며 ‘데스티네이션’의 위상을 확인시킨 <파이널 데스티네이션4>는 자동차 레이싱 경주에서 시작된 죽음의 전조, 결코 끝나지 않은 운명과의 대결을 그린 공포 액션스릴러. 시속 160km의 지구상에서 가장 빠르고 위험한 스포츠인 자동차 레이싱 경주장을 배경으로 업그레이드된 스토리, 스피드, 스케일을 선보인다.
이번 편은 키 포인트는 ‘게임처럼 즐겨라’! 정해진 운명과의 쫓고 쫓기는 대결이 마치 죽음과의 게임처럼 긴장감 넘치고 스타일리시하게 펼쳐져 관심을 모은다. 주인공이 보는 죽음의 전조가 바로 현실로 이어졌던 전작들과 달리 이번에는 죽음의 전조가 마치 추리소설 속 사건의 단서처럼 제공되는 것. 때문에 마치 퍼즐의 조각을 맞추듯 죽음이 남긴 실마리로 죽음의 순서와 패턴을 발견해 사람들을 차례로 구해내야 한다.
“죽을 운명은 반드시 죽지만, 1초 먼저 생각하고 1초 먼저 움직이면 맞설 수 있다”로 레벨 업된 게임의 룰은 이전보다 죽음의 강도는 강력해지고 스펙터클한 요소는 풍부해졌다. 한 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시간과의 싸움이 박진감 넘치는 대결로 이어지고 어떤 게임보다도 막강한 재미를 경험하게 할 것이다.
여기에 미용실, 쇼핑몰, 수영장, 세차장, 집 등 일상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일어나는 사건사고들이 마치 죽음과의 게임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생생한 공포를 경험하게 한다. 또한 마지막 순간까지 절대 끝나지 않는 죽음의 운명이 짜릿한 스릴을 선사하며 오감을 흥분시킬 것이다.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