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코끼리 세남자, 해피투게더 우진탕에서 조우! 10월 29일 방영!
열정 장혁, 레깅스 조동혁, 4차원 이상우
세 남자의 3色 매력, KBS-2TV‘해피투게더’ 29일(목) 방영!!
화끈하고 대담한 19禁 영화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펜트하우스 코끼리>의 장혁, 조동혁, 이상우가 29일(목) 방영되는 KBS-2TV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화제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영화 속에서 최고급 사우나를 즐기며 은밀한 밀담을 나누던 세 남자가 장소를 180도 변경, 대중 목욕탕에 나타나 선보이는 유쾌한 토크와 진솔한 모습은 시청자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완벽하게 갖춘 럭셔리 라이프를 살며 스타일 넘치는 3色 매력을 예고한 그들이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빵빵 터지는 웃음은 물론 각각의 3色 매력을 한껏 분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SBS ‘패밀리가 떴다’에서 뉴 패밀리로 자리잡으며 예능 늦둥이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장혁은 함께 출연한 게스트 중 맏형답게 토크와 코너를 리드하며 여유 있는 모습을 보여줬으며, 뭐든지 집요하게 잘해서 ‘열정 장혁’이라는 애칭까지 얻으며 위트 넘치는 토크 실력과 더불어 10년 이상 트레이닝 한 절권도를 현장에서 직접 선보이기까지 한다. 모델 출신 배우답게 훤칠한 키와 탄탄한 근육질 몸매, 잘생긴 이목구비를 소유한 조동혁은 ‘해피투게더’를 통해 다시 한번 강렬한 매력을 내뿜는다. 지정된 출연복 안에 심상치 않은 검정색 레깅스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은 그는 거침없는 말솜씨로 MC와 제작진을 놀라게 했을 정도. 실제로 영화 촬영장에서 상대 배우와 스탭들의 기분을 책임지는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해온 만큼 프로그램을 통해 숨겨왔던 끼를 발산했다. 차세대 댄디보이로 사랑 받고 있는 이상우는 버벅 대는 말투와 엉뚱한 4차원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촬영 현장에서 여자 MC 박미선과 신봉선, 게스트로 출연한 김나영을 초반부터 매료시켰다는 후문이 들릴 정도. 오프닝 토크를 통해 엉뚱한 매력을 한껏 드러낸 그는 이어지는 스타퀴즈, 캐비닛 토크, 웃지마 사우나 코너에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180도 다른 매력으로 촬영 현장의 웃음을 책임졌다. <펜트하우스 코끼리>의 주인공 장혁, 조동혁, 이상우가 출연해 안방 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해피투게더’121회는 29일 밤 11시 15분에 KBS-2TV를 통해 방영된다.
© 빅하우스㈜벤티지홀딩스 / 엘리비전 / 시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