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애니메이션 공주와 개구리 2010년 1월 21일 개봉!
디즈니 애니메이션 공주와 개구리 2009년 12월 31일2010년 1월 21일 개봉!
디즈니의 정통 2D 애니메이션 신작 <공주와 개구리>
명가의 역작, 올 크리스마스 최고의 즐거움을 예약하다!
▲ 공주와 개구리 The Princess and the Frog 스틸컷
올해도 애니메이션 명가인 디즈니의 성과는 실로 대단했다. 지난 해 <월-E>가 거둔 기록적인 대성공의 여세를 몰아 <업>으로 다시 한번 전세계 관객들을 한껏 매료시켰다. 발전의 끝을 가늠할 수 없는 기술력으로 3D 애니메이션의 신천지를 또 다시 개척해낸 것이다. 그런데 우리가 잠시 잊고 있었던 디즈니의 정통 애니메이션 장르가 있다. 그것은 바로 손으로 직접 그린 셀로 제작한 2D 애니메이션이다. <인어공주>를 비롯해 <미녀와 야수> <라이언 킹> <알라딘> 등 주옥 같은 디즈니표 명작 2D 애니메이션은 영화 이상의 추억으로 우리 가슴 속에 아직도 아련하게 남아 있다. 그런 디즈니의 정통 2D 애니메이션이 2009년 겨울, <공주와 개구리>로 그 눈부신 부활을 전 세계에 전격 공표할 예정이다. 지난 2006년부터 작업에 착수한 이래 장장 4년 만에 완성된 대형 프로젝트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는 순간이 찾아온 것이다.
일단, <공주와 개구리>에 거는 기대가 큰 이유는 2D 애니메이션의 대가들이 모두 뭉쳤기 때문이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수장인 존 라세터의 총지휘 아래 <인어공주>와 <알라딘>을 만들었던 론 클레멘트 감독과 존 머스커 감독이 함께 연출을 맡았다. 또한 디즈니 2D 애니메이션의 또 하나의 매력인 뮤지컬의 향연은 <토이 스토리> <몬스터 주식회사> 등의 음악을 맡아 오스카를 수상한 바 있는 랜디 뉴먼이 책임진다. 그리고 존 굿맨을 비롯해 더빙을 맡은 베테랑 성우진도 화려하다. 특히 인기 토크쇼의 진행자로 전 세계적인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오프라 윈프리의 더빙 참여가 눈길을 사로 잡는다. 한편, 고전 동화의 현대적이고 창조적인 재해석이란 스토리 텔링의 원칙은 이번에도 그대로 지켜졌다. <공주와 개구리>는 우리에게 ‘개구리 왕자’로 잘 알려진 동화를 기발하고 참신한 상상력으로 재구성해서 이야기의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공주와 개구리 The Princess and the Frog (2009)
Information
- 감독: 론 클레멘츠Ron Clements / 존 머스커John Musker
- 목소리출연: 애니카 노니 로즈Anika Noni Rose, 존 굿맨John Goodman, 키스 데이빗Keith David, 오프라 윈프리Oprah Winfrey
- 장르: 애니메이션 / 판타지 / 뮤지컬
- 수입/배급: 소니픽쳐스릴리징브에나비스타영화㈜
- 국내개봉:
2009년 12월 31일2010년 1월 21일
official sites(us) |
IMDb |
Trailer(apple) HD |
Still
▲ 공주와 개구리 The Princess and the Frog 스틸컷
Synopsis
© 소니픽쳐스릴리징브에나비스타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