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야행 이렇게 탄생 되었다! 탄생기 영상 공개!
올 가을 최고의 기대작 <백야행> 탄생기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 한국영화계의 마이더스 손인 <백야행>의 제작자 강우석 감독과 주연배우인 한석규, 손예진, 고수가 털어놓는 탄생 스토리. 언론을 대상으로 하는 제작보고회에서나 들을 수 있는 제작자의 깊은 속마음과 영화를 촬영하며 느낀 주연배우들의 영화에 대한 생각, 연기를 하며 느꼈던 감상들이 들어있는 탄생기 영상은 단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백야행>에 사로잡히는 시간 105초
특별한 탄생스토리가 이제 시작된다!
▲ 백야행 탄생기 영상
<백야행>은 참혹한 살인사건으로 인해 서로의 존재가 상처가 되어버린 두 남녀와 그들을 14년간 쫓는 형사의 운명적인 관계를 그린 영화이다. 이번에 공개된 탄생기 영상은 제작자 강우석과 한석규, 손예진, 고수의 담담한 목소리로 애초 영화가 기획되던 순간을 솔직 담백하게 담아냈다. 기존의 영화에서 보지 못했던 특별 영상인데다가 가공된 캐릭터 영상이 아닌, 영화를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배우들의 모습이 더욱 특별하게 다가온다.
▲ 백야행 스틸컷 - 한석규
손예진의 “정말 완벽한 미스터리 추리극이다” 한석규의 “연출자의 시선까지 담겨 있는 120분간의 영화” 강우석 감독의 “일본의 역수출도 제의할 수 있다”는 이번 영상이 아니고서는 좀처럼 들을 수 없는 이야기들로, 대한민국 영화계를 이끌어가는 그들이 <백야행>을 선택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와 함께 <백야행>에 대한 기대감과 포부를 보여준다. 단 105초 만에 관객을 사로잡는 특별한 탄생 스토리의 공개로 영화에 대한 기대치는 최고조를 향해가고 있다.
© 시네마서비스 / 폴룩스 픽쳐스 / CJ엔터테인먼트(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