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겨울방학엔 애니메이션이 대세!
귀차니즘 종결자 가필드 3D로 완벽 튜닝! 액션 히어로로 귀환!
2011년 1월 27일은 가필드, 히어로 군단 펫포스와 함께 우주 모험 하는 날!
1억 2천만명의 팬을 거느린 전세계 60개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카툰 캐릭터는? 전세계에서 사람들이 제일 많이 본 만화로 기네스북에 오른 만화는? 정답은 바로 가필드다.
메가톤급 인기를 자랑하는 가필드가 기존의 거만하고 게으른 이미지를 탈피, 늘어진 뱃살을 힘주어 끌어 올리며 우주를 지키는 신개념 히어로로 완벽 변신, <가필드 펫포스 3D>로 귀환했다. 귀차니즘 대마왕이지만 지킬 건 지키는 신념찬 고양이 ‘가필드’가 근육질 훈남 리더 ‘가주카’가 이끄는 히어로 군단 ‘펫포스’와 함께 섹시한 슈퍼악당 ‘벳빅스’로 부터 우주를 지키는 모험극을 그린 <가필드 펫포스 3D>.
남녀노소 불문하고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가필드가 3D 입체 영상으로 방금 스크린에서 뛰어 나온 듯한 생생함을 자랑하며 자신의 귀환 소식을 만천하에 알려 그를 기다린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슈렉>, <쿵푸팬더>, <토이 스토리>처럼 인기 있는 캐릭터만이 가질 수 있는 특권인 시리즈 제작.
이번 <가필드 펫포스 3D>는 가필드의 4번째 시리즈로 이 횟수만 봐도 가필드의 인기를 짐작할 수 있다. 또한 시리즈를 거듭날수록 업그레이드 되는 가필드가 이번에는 더욱 흥미진진한 에피소드, 기상천외한 히어로 캐릭터의 등장, 손에 잡힐 듯한 생생한 3D 입체 영상으로 무장하고 앞서 개봉한 3D 애니메이션 <슈렉 포에버>, <슈퍼배드>의 3D 열풍을 이어가며 2011년 겨울 3D 애니메이션 최강자로 등극할 전망이다.
이놈, 저놈, 그놈이 펼치는 신개념 슈퍼히어로무비!
2011 새로운 개념의 영웅들이 출동한다!
<슈렉> 시리즈와 <쿵푸팬더>를 전세계적으로 흥행시킨 드림웍스가 슈퍼히어로를 비튼 3D 애니메이션 <메가마인드>를 선보인다.
미워할 수 없는 슈퍼악당 ‘메가마인드’를 중심으로 그의 영원한 라이벌이자 도시의 영웅인 ‘메트로맨’, 하루아침에 슈퍼파워를 얻게 된 무개념 히어로 ‘타잇탄’이 펼치는 기상천외한 대결을 그린 <메가마인드>. 드림웍스 작품은 전작의 흥행에서 볼 수 있듯 10대 관객뿐만 아니라 성인관객까지 영화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올 겨울 극장가가 주목하는 작품 중 하나이다.
또한 국보급 코미디 배우 김수로의 목소리 출연은 3D 영상의 보는 재미와 더불어 듣는 재미까지 선사하며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해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디즈니의 ‘50번째’ 장편 애니메이션 <라푼젤>
고전 동화가 3D 영상으로 완벽 재탄생!
애니메이션 명가 월트 디즈니 픽쳐스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야심작 3D 애니메이션 <라푼젤>이 2011년 2월 개봉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탑에 오랫동안 갇혀 살던 소녀 ‘라푼젤’과 매력적인 도둑 ‘플린 라이더’의 모험을 그린 3D 애니메이션 <라푼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림형제의 원작 동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전 세대 관객을 아우 룰 수 있는 작품이다. 또한 미국 개봉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국내 흥행에도 청신호를 밝히고 있는 <라푼젤>은 골든 글로브 최우수 장편 애니메이션상과 주제가상 2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며 작품성과 영화적 재미를 두루 갖춘 애니메이션으로 벌써부터 관객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애니멀계 매력 만점 캐릭터 총집합!
광활한 대자연과 늑대들의 다이나믹한 모션을 3D로 즐기자!
하나부터 열까지 공통점이라곤 하나도 없는 미워할 수 없는 말썽남 ‘험프리’와 도도한 ‘케이트’의 유쾌하고 스릴 넘치는 어드벤처를 다룬 <알파 앤 오메가>.
다양하고 귀여운 동물 캐릭터들로 시선을 모으는 것은 물론 광활한 대자연의 풍경과 늑대커플의 다이나믹 하고 거친 움직임을 3D로 즐길 수 있어 벌써부터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3D 애니메이션의 신 흥행공식으로 떠오르는 ‘아이돌 가수’의 더빙 라인에 합류해 슈퍼주니어 ‘신동’과 카라 ‘규리’를 기용함으로써 색다른 재미 또한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