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test

, 미공개 인도 스틸 최초 공개!

국내 최초 인도 로케이션 촬영!
스크린 가득 펼쳐지는 인도의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풍광에 관객들 열광!



2010_김종욱-찾기_인도_로케이션2010_김종욱-찾기_인도_로케이션2010_김종욱-찾기_인도_로케이션2010_김종욱-찾기_인도_로케이션

임수정과 공유, ‘공수커플’의 로맨틱 코미디 <김종욱 찾기>가 관객들에게 국내 최초로 로케이션 촬영을 한 인도의 미공개 스틸을 공개한다.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풍광으로 관객들의 눈을 단번에 사로잡은 인도는 극 중 서지우(임수정)의 첫 여행지이자 그녀와 첫사랑 김종욱의 운명적인 만남이 이루어 지는 곳. 오랜 시간 동안 임수정의 마음 속에서 지워지지 않는 특별한 첫사랑의 추억을 만들기 위해 제작진은 국내 최초로 인도를 찾아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했다.

주로 촬영이 이루어진 곳은 인도의 ‘블루시티’. ‘조드푸르(Jodhpur)’라는 정식 명칭을 갖고 있는 이 곳은 건물 벽면을 모두 푸르게 칠한 독특한 풍경 때문에 ‘블루시티’라는 이름으로 널리 불린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극 중 배낭여행을 떠난 임수정의 눈을 따라 인도의 이국적인 풍경과 문화를 고스란히 느끼고 스크린 가득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광에 열광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아침에는 짙은 안개에 뒤덮여 보이지 않다가 안개가 걷히면서 드러나는 인도의 모습이 마치 첫사랑에 대한 이미지와 같았다”는 것이 장유정 감독이 인도를 로케이션 장소로 고집한 이유다.

비록 촬영 여건은 열악 했지만 평생 잊혀지지 않는 첫사랑의 장소를 스크린에 담기 위해 인도 촬영을 감행한 제작진의 노력 덕분에 관객들은 기존 로맨틱 코미디 영화에서는 보지 못했던 매혹적인 영상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