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허각&존박 듀엣 OST – My best 티저 뮤직비디오!

감미로운 두 사람의 목소리 덕분에 영화의 힘 더해
1월 초 음원 공개 벌써부터 기대!





가수를 꿈꾸는 평범한 사람들의 스타발굴 오디션 슈퍼스타K 시즌2에서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하며 여느 가수들보다 높은 인기를 모았던 두 사람이 영화 <글러브>의 OST에 참여한 것은 필연적인 일. 꿈을 향해 노래했던 두 사람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도전의 아이콘’으로 희망을 전해주었다.

영화 <글러브>는 국내 최초 청각장애 야구부의 생애 첫 도전을 모티브로 재 구성된 이야기로 이들의 꿈을 향한 도전 역시 많은 이들의 가슴을 울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이 두 도전 아이콘의 결합만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일 것이다. 특히, 평소 영화 보는 것을 굉장히 좋아한다고 밝힌 허각은 “존경하고 좋아하던 강우석 감독님과 배우 정재영의 작품에 참여하게 되어 너무 영광이다”라고 말하기도 했으며 국내 영화를 잘 모르는 존 박 역시 “영화의 스토리를 듣고 우리와 비슷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고 노래나 가사도 너무 좋아 굉장히 즐거운 작업이었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뮤비는 포털사이트 다음에서만 조회수 4만 건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들은 “두분 음색이 잘 어울리는 듯. 감동적인 영화일거 같은데요. 응원합니다” “영화도 감동적일 것 같고, 존박과 허각의 노래도 너무 좋다” “예고편만 봐도 감동이네요.. 영화도 음악도 너무 좋을 것 같은 예감”이라며 영화와 두 사람의 OST곡이 너무 잘 어울린다는 반응과 함께 벌써부터 영화가 기대된다는 응원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