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존박과 함께하는 콘서트 시사회 1월 14일(금) 개최!

영화 <글러브> OST ‘MY BEST’ 전 음원 사이트 올킬!
허각&존박 그리고 <글러브> 주연배우와 함께하는 콘서트 시사회 개최!




국내 최초 청각장애 야구부의 실화를 모티브로 2011년 가슴 벅찬 리얼 도전을 그려낼 영화 <글러브>의 OST인 허각과 존박 듀엣의 ‘MY BEST’가 공개되자 마자 전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랭크 되는 등 심상치 않은 반응을 모으고 있다.

이번 곡은 두 사람의 처음이자 마지막 듀엣이라는 점, 그리고 영화의 하이라이트 장면이 어우러진 뮤직비디오 때문에 더욱 눈길을 모은다. 이러한 네티즌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 입어 영화 <글러브>가 OST 공연과 영화 관람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서트 시사회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허각&존박 그리고 11명 야구부의 OST 공연과 영화를 함께 볼 수 있는 단 한번의 기회!
포털 사이트 다음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폭발적 응모율!


이번 콘서트 시사회에는 허각과 존박 뿐 아니라 극 중 충주성심 야구부로 등장하는 11명의 배우들이 만든 노래 ‘It’s my dream’의 공연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It’s my dream’은 11명의 배우들이 매니저 한 명 없이 함께 촬영하고 훈련하면서 실제 충주 성심학교 야구부가 된 듯 꿈을 향한 도전에 대한 그들의 심정을 담은 가사에 배우들이 아이디어를 내 멜로디를 붙여 완성된 곡으로 전문가의 손길이 아닌 배우들의 힘만으로 완성된 곡이라 더욱 의미를 더한다. 자칫 그들만의 노래로 사장될 뻔 했던 이번 노래는 새롭게 믹싱하여 곧 대중에 공개될 예정이다. 또,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정재영, 유선, 강신일, 조진웅 등 다른 배우들도 함께 참석하여 콘서트 시사회의 분위기를 돋울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 시사회는 1월 14일(금) 오후 7시 30분 광장동 멜론 악스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영화 <글러브> 콘서트 시사회는 벌써 6000여 명의 응모자가 몰려드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