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test

리암 니슨 주연 2011년 2월 24일 개봉!

언노운 Unknown (2011) 리암 니슨<테이큰><아저씨><본> 시리즈를 능가하는 액션 스릴러!
2011년을 강타할 액션 카타르시스!


<언노운>은 의문의 교통사고 이후 이름도, 직업도, 아내마저도, 인생 모두가 사라진 채 목숨까지 위태롭게 된 남자(리암 니슨)가 자신을 둘러싼 음모를 밝히기 위해 나서는 액션 스릴러.

<타이탄><쓰리 데이즈> 등 근래 가장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리암 니슨이 주연을 맡아 <테이큰>을 뛰어넘는 통쾌한 액션과 특유의 지적인 이미지가 조화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쳐 보일 것이다. <트로이><바스터즈: 거친 녀석들>의 다이앤 크루거와 <매드맨>의 재뉴어리 존스, 할리우드의 명배우 프랭크 란젤라와 연기파 배우 에이단 퀸 등이 출연한다. <오펀: 천사의 비밀>을 통해 놀라운 반전과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었던 스페인 출신의 젊은 감독 하우메 콜렛 세라가 메가폰을 잡았다. 디디에르 반 코웰레르의 소설 ‘아웃 오브 마이 헤드’를 원작으로 한 탄탄한 구성과 흥미로운 스토리에 거침 없는 액션과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을 더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이를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 예고편이 먼저 공개된 후 네티즌들은 <테이큰><아저씨>와 비교하며 대단한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