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test

<라스트 갓파더>, 5일만에 120만 명 돌파! 압도적 1위!

전국에 웃음 퍼트린 ‘영구 바이러스’! 첫 주 120만 명 관객 동원!
24주 만의 기록! 두 배 이상 격차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라스트 갓파더(2010) 포스터

최고의 화제 속에 지난 29일(수) 개봉한 <라스트 갓파더>가 3일간(12/31~1/2) 94만 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 1,216,077 명(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을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박스오피스 첫 주, 5일만에 120만 명의 관객을 돌파한 것은 지난 7월 <인셉션> 이후 24주 만의 기록이다. 또한 2위와는 두 배 이상의 격차로 압도적인 흥행 독주를 펼쳐 올 겨울 극장가 최강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신정 연휴인 1월 1일 하루에만 4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해 연말연시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코미디 영화임을 입증했다. 이미 <라스트 갓파더>는 개봉 첫 날 13만 명의 관객을 모으며 폭발적인 흥행을 예고했다. 개봉 수주 전부터 검색순위 1위, 가장 기대되는 영화 1위를 차지하고 전 예매 사이트 예매순위 1위를 석권하는 등 최고의 화제를 모아온 결과이다.

겨울방학과 연말연시라는 시기적인 분위기 상 온 가족이 즐겨 볼 수 있는 영화가 강세를 보인 동시에 한파로 인해 야외보다는 극장으로의 관객이 많이 유입되었다는 점 등 내외적인 시너지가 작용하면서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전국 극장가에 그야말로 ‘영구 바이러스’가 퍼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관객들은 입을 모아 연말연시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코미디 영화로 찬사를 보내고 있다. 돌아온 영구표 웃음에 관객들의 열광이 대단한 것은 물론 금주 예매순위 역시 1위를 차지, 개봉 2주차에도 <라스트 갓파더>의 폭풍 같은 흥행질주가 멈추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