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행복, 본포스터 공개 + 포스터촬영현장
사랑? 변치 않겠다는 새빨간 거짓말!
영화 <행복> 포스터 대공개!! - 사랑의 양면성을 담아낸, 특별한 2종 포스터 선보였다
2007년 가을을 여는 첫 멜로, 영화<행복>이 본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랑이 시작된 달콤한 순간'과 '잔인한 이별의 순간'을 각각 포착해 2종으로 제작된 이번 포스터는, 영화<행복>이 그려낼 특별한 러브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황정민, 임수정의 달콤 쌉싸름한 연애를 엿보다!
©영화사 집 / 행복 / 포스터1
©영화사 집 / 행복 / 포스터2
'변치 않겠다는 새빨간 거짓말'이라는 도발적인 카피 하에 상반된 2종의 비주얼을 배치한 이번 포스터는, '행복한 연애일수록 이별은 더욱 잔인해지는 사랑의 양면성'을 보여주는 것이 컨셉. 황정민, 임수정의 환한 웃음이 눈길을 사로잡는 첫 번째 포스터는, 영화 속 러브씬처럼 서로를 꼭 껴안은 채 바닥을 뒹굴며 즐거워하는 연인의 모습으로 '사랑이 얼마나 사람을 행복하게 만드는 달콤한 것인지'를 보여준다. 그러나 비주얼과는 상반된 '변치 않겠다는 새빨간 거짓말'이란 카피가 두 사람의 애정전선이 평탄치만은 않을 것을 암시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애잔한 표정으로 연인을 안고 있는 임수정과, 슬픈 얼굴로 고민에 빠진 듯한 황정민이 서로를 간절히 붙들고 있는 두 번째 포스터는, 이별예감을 애써 외면하는 절박한 연인의 모습을 담았다. 뜨겁게 사랑했지만 결국 이별 앞에 놓이고 만 연인들의 모습을 각각 보여준 이 2종 포스터는, 영화 속 슬픈 러브스토리를 짐작하게 한다.
황정민, 임수정의 색다른 변신 예고!
©영화사 집 / 행복 / 포스터촬영현장
이번 포스터에서 또 하나 눈길을 끄는 것은 두 배우의 새롭게 변화된 모습! <너는 내 운명>의 순정남에서 사랑이 흔들리는 나쁜 남자로 변신한 황정민과, 소녀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격정적인 사랑을 앓고 있는 여자로 거듭난 임수정. 기존 이미지와는 차별화된 배우들의 색다른 모습 또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어깨가 시원하게 드러난 슬립원피스 차림으로 성숙한 여인의 매력을 발산하는 임수정의 모습은, 그녀의 첫 정통멜로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영화사 집 / 사랑, 그 잔인한 행복
영화 행복 2007년 10월 3일 개봉예정
Related Posts
- 영화 행복, 토론토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 영화 행복, 황정민, 임수정 캐릭터 티져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