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민&손예진을 잡아라 무방비도시 부산 국제 영화제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 트!!

김명민&손예진을 잡아라 무방비도시 부산 국제 영화제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김명민 & 손예진을 잡아라!!
10월 6일~7일 양일간 , 친필 싸인 담은 스페셜 포스터 증정



2008년 대한민국을 흥분시킬 웰메이드 범죄액션 대작 무방비도시가 제12회 부산국제영화제를 찾는 영화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갖는다. 부산 영화제 기간 중 10월 6일(토) ~ 7일(일) 양일간 선착순으로 김명민과 손예진의 친필 싸인이 담긴 스페셜 포스터를 나눠주는 행사를 갖는 것.


무방비도시는 한국의 FBI, 광역수사대와 기업형 국제 소매치기 조직간의 냉혹한 한판 승부를 다룬 웰메이드 범죄액션대작으로 거친 광역수사대 형사 조대영 역의 김명민과 소매치기 조직의 리더로 분한 손예진의 캐릭터 변신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작품이다.


무방비도시의 제작 진행관련 소식을 접한 많은 영화팬들이 두 배우의 팽팽한 카리스마 대결을 보고 싶어했던 것이 사실. 그래서 특별히 부산국제영화를 찾는 팬들을 위해 영화 속 김명민과 손예진의 캐릭터 이미지를 담은 포스터를 공식적으로 첫 공개하고 두 배우의 친필 싸인까지 담아 증정하는 특별한 행사를 준비하게 된 것이다. 뿐만 아니라 부산 영화제 공식 캐릭터 상품 제작 및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쌈지와 협력, 해운대 PIFF 빌리지와 남포동 PIFF 거리 내 ‘쌈지 캐릭터 판매 부스’에서 이 곳을 방문하는 영화팬들에게 김명민과 손예진의 이미지를 담아 특별 제작한 무방비도시 파일폴더를 배포할 예정이어서, 무방비도시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지지를 보내 온 영화팬들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명민 & 손예진 친필 싸인 포스터 증정 이벤트

일시 : 2007년 10월 6일 토요일 오후 2시 ~ 3시 / 2007년 10월 7일 일요일 오후 2시 ~ 3시
장소 : 해운대 PIFF 빌리지 내 쌈지 캐릭터 판매 부스 & 남포동 PIFF 거리 내 쌈지 캐릭터 판매 부스




©디씨지플러스 / 쌈지아이비젼영상사업단 / 무방비도시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