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에선 볼 수 없다! 풍기문란 색즉시공 시즌2 온라인 예고편!

극장에선 볼 수 없다! 풍기문란 색즉시공 시즌2 온라인 예고편!



연말연시 독보적 유흥영화 <색즉시공 시즌2>가 발칙하고 재기발랄한 온라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극장에선 볼 수 없는 아찔한 코믹쾌감 퍼레이드



맥스무비 예고편 페이지로..

©두사부필름 / CJ엔터테인먼트 / 색즉시공 시즌2 / 온라인 예고편


풍기문란 섹시코미디 영화 <색즉시공 시즌2>의 온라인 예고편이 드디어 공개됐다. 원조 섹시코미디의 정통성을 보여주는 과감하고 도발적인 섹시함, 상상을 뛰어넘는 유쾌발칙한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번 온라인 예고편은 오직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영상. 성인 인증 필수가 말해주듯 이번 동영상에는 기존의 영화 예고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강도 높은 수위의 화면들이 즐비하다. 또한 대한민국 코미디의 최강멤버들이 선보이는 리얼쌩쇼 몸 개그, 코믹감각이 돋보이는 재치있는 편집, 강한 중독성을 일으키는 음악이 골고루 갖추어지며 짜릿하고 아찔한 코믹쾌감을 선사한다.

육감만족 웃음자극제 <색즉시공 시즌2>



상대선수를 향해 강한 핵펀치를 날리는 은식(임창정 분)은 KO패 꽈당쌩쇼를 연출하며 색즉시공 사단의 귀환을 알리는 유쾌한 코믹펀치를 날린다. 버라이어티 사발주에 18금 엽기행각을 남발하는 은식의 최대 스트레스는 사랑하는 경아(송지효 분)와의 일.身.동체(?). 하지만 오늘밤도 역시 줄다리기하며 은식의 애간장을 녹이는 경아. 한편, 도발적 섹시액션으로 유혹의 손길을 뻗는 영채(이화선 분)에게 몸이 먼저 반응하는(?) 성국(최성국 분)은 조강지처 애인 유미(유채영 분)의 눈을 피해 아찔한 삼각 스캔들을 일으키는데... 과연 성(性)에 공(功)들이는 좌충우돌 성공(性功) 도전기는 성공할 수 있을까? 후끈한 12월을 기다리는 관객들에겐 상상만으로도 짜릿한 육감만족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또 한 가지 영화 속 보너스 팁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추파춥스’의 색다른 맛의 발견. ‘추파춥스’의 달콤쌉싸름한 비밀(?)이 알고 싶다면 올겨울 <색즉시공 시즌2>의 관람은 선택이 아닌 필수사항이 될 것이다.


©두사부필름 / CJ엔터테인먼트 / 색즉시공 시즌2

풍기문란 섹시코미디 색즉시공 시즌2 2007년 12월 개봉예정



Related Posts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