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식객 개봉기념 특별무대인사 대성황!!
관객 찾아나선 김강우, 임원희, 이하나!!
그리고 감독 전윤수!! 폭발적 반응!!
©쇼이스트/지오 엔터테인먼트 / 식객 / 특별무대인사
11월 1일 개봉 이후 꾸준한 관객몰이로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2007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식객>이 개봉기념 특별 무대인사를 진행했다. 연출을 맡은 전윤수 감독과 주연배우 김강우, 임원희, 이하나가 개봉일 11월 1일(목) 이후부터 지난 주말까지(11/2~11/4) 서울, 인천 지역을 돌며 무대인사를 진행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영화 <식객> 주연배우들 등장에 극장가 들썩!!
개봉기념 특별 무대인사 대성황!! 이제 전국으로 갑니다!!
영화 <식객>의 전윤수 감독과 주연배우 김강우, 임원희, 이하나가 11월 1일(목)부터 11월 4일(일)까지 서울, 인천 지역에서 개봉기념 특별 무대인사를 진행했다. 개봉일인 목요일(11/1)은 예정에 없던 깜짝 무대인사를 진행했고, 금요일(11/2)에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이 극장을 가득 메워 <식객>의 감독과 주연배우들은 즐거운 마음으로 무대인사에 임했다. 무대인사를 모르고 있던 관객들은 뜨거운 박수와 함성으로 감독과 주연배우들을 맞이해 주었다. 목, 금요일에 이어 토요일(11/3)에는 구로, 목동 등의 극장을 시작으로 서울 곳곳을 다니며 영화 <식객>을 보러 온 관객들에게 감사 무대인사를 진행했고, 일요일(11/4)에는 부천, 인천 등을 다니며 관객들과 만났다. 영화 <식객>의 상영 전 무대인사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으로 환호성이 터져 나왔으며, 상영 후 관객들은 영화에 대한 만족감으로 열렬한 박수갈채를 보내며 많은 플래시 세례로 대성황을 이루었다. 감독과 주연 배우들이 가는 곳마다 몰려드는 팬들로 인해 극장가가 들썩였다.
또, 영화 <식객>의 감독과 배우들은 관객들에게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해 더욱 큰 호응을 받았다. 바로 영화 <식객>의 원작자인 만화가 허영만 화백이 배우들의 모습을 직접 그린 특별 한정판 캐리커처 포스터를 선물로 준비해 추첨을 통해 관객들에게 직접 선물해 준 것이다. 이런 특별한 선물을 받은 관객들은 “배우들의 무대인사만으로도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는데 허영만 선생님이 그린 특별 포스터까지 받게 되어 너무 기쁘다.”, “허영만 선생님이 직접 그린 배우들의 캐리커처와 싸인이 함께 담겨있는 특별 포스터라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다. 액자에 넣어 보관하겠다.”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식객> 개봉기념 서울, 인천 지역에서 진행된 특별 무대인사는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돌아오는 주말(11/9 ~ 11/11) 전국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11/9(금)일 시작으로 11/11(일)까지 진행될 지방 무대인사는 대구, 부산, 광주, 목포 등의 극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허영만의 한정판 특별 캐리커처 포스터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가 다시 한번 펼쳐질 예정이다.
©쇼이스트/지오 엔터테인먼트 / 식객
<식객> 2007년 11월 1일 개봉
Related Posts
- 2007/11/05 - 영화 식객 개봉 첫 주 관객 55만 돌파 박스오피스 1위 등극!!
- 2007/11/05 - 영화 식객 원작자 허영만 화백 타짜에 이어 까메오 열연!!
- 2007/11/01 - 영화 식객 먹고 또 먹고, 맛있는 촬영현장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