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태왕사신기 결방 논의 기사에 대한 해명!!

최근 태왕사신기 결방 논의 기사에 대한 해명!!



최근의 결방 논의 기사에 대해 MBC 특별기획<태왕사신기>의 제작을 맡고 있는 (유)티에스지프로덕션문화산업전문회사의 이영민 피디는 “현재 <태왕사신기>는 제주도와 안면도등 내륙을 오가며 20회~ 22회분의 촬영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제주도 촬영은 모두 끝마친 상태이다. 20회~22회분은 대규모 전투씬과 담덕 수지니 기하의 엇갈린 운명이 해결될 중요한 장면들이 많이 등장하는 회이기 때문에 제작진이 그 어느때보다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또한, 마지막 대규모 전투씬을 촬영했지만 그 부분에 들어갈 CG작업이 많아서 시간적으로 여유롭지 못한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시청자들의 기대에 어긋나는 일은 없을 것이다.” 리고 말하며 최근의 결방 논의 기사에 대해 해명했다. 아울러, 현재 <태왕사신기>는 전 제작진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촬영과 편집에 매진하고 있는 상태이며. 이에 앞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드라마<태왕사신기>를 만들어 갈 것을 약속 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태왕사신기>는 MBC를 통해 변함없이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유)티에스지프로덕션문화산업전문회사
TSG Production Company LLC
[태왕사신기]의 제작회사인 김종학프로덕션과 투자배급사인 SSD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유)TSG프로덕션문화산업전문회사는 문화관광부에서 인정한 국내 최초의 문화산업전문회사 (약칭, 문전사)로써 [태왕사신기]라는 특정문화 컨텐츠 프로젝트만을 위하여 설립된 특수목적회사 (SPC; Special Purpose Company)이다.



©(유)티에스지프로덕션 문화산업전문회사 / MBC / 태왕사신기

HD 5.1ch 24부작 판타지 서사 드라마 태왕사신기 2007년 9월 10일 MBC 매주 수·목 9:55 방송




Related Posts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