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내사랑 두근두근 콘서트 하이라이트!

영화 내사랑 두근두근 콘서트 하이라이트!





©오죤필름 / 내사랑 / 두근두근 콘서트 하이라이트

엄태웅, 정일우의 러브송을 들어보세요!



올 겨울,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사람들의 축제! 모든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2007크리스마스 세상가득, <내사랑> 두근두근 콘서트,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전야제의 하이라이트 동영상이 전격 공개되었다.. 지난 11월 16일 멜론악스 콘서트홀에서 열렸던 두근두근 콘서트는 송은이의 사회로 진행되었고, 엄태웅, 정일우, 이연희의 놀라운 염장송과 초대가수 성시경, 린 등의 깜짝등장등이 일대 화제가 되었었는데 그 동영상이 이번에 전격 공개되어 우리가 궁금해하던 정일우, 이연희의 보랏빛 향기와 엄태웅의 ‘사랑이 다른사랑으로 잊혀지네’등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가 있다.

<내사랑> 엄태웅 정일우 이연희, 류승룡, 임정은의 러브송 압권! 깜짝게스트들 한자리에!



2007 <내사랑> 두근두근 콘서트의 화제는 단연 배우들이 직접 부르는 커플 러브쏭 퍼레이드! 무대 중앙에 위치한 커다란 화면에 <내사랑> 속 엄태웅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상영되고, 조명이 밝아지면서 등장한 엄태웅. 그가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를 감미로운 음성으로 부르면서 배우들의 러브송 퍼레이드는 시작되었는데, 이번 동영상에서는 엄태웅의 그 설풋한 목소리와 웃음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다. 이어 적극적이고 당돌한 커플 영상과 함께 등장한 류승룡, 임정은은 ‘사랑 사랑 사랑’을. 정일우, 이연희의 ‘보라빛 향기’가 차례로 이어진다. 순백의 환한 햇살처럼 상큼한 이 커플의 영상이 끝나고 등장한 정일우, 이연희는 앙증맞은 율동과 샤방샤방 미소를 흩날리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 내는 모습이 보인다. 허밍어반스테레오, 인스턴트로맨틱플로어, 티맥스 등의 화려한 공연들로 콘서트에 흠뻑 빠져 있었던 관객들은 전혀 예고치 않았던 깜짝 게스트들의 출연으로 행복한 비명을 멈추지 않았는데, 바로 성시경, 린의 무대가 그것. 로맨틱한 러브쏭의 대표 남녀 가수인 이들이 콘서트 초반과 후반부에 연이어 등장해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는 모습도 담겨있다.

배우들의 토크 열전!! 두근두근 토크쇼 퍼레이드



감우성, 최강희, 엄태웅, 정일우, 이연희, 류승룡, 임정은, 이한감독이 함께하는 ‘두근두근 토크쇼’는 배우들은 <내사랑> 촬영 에피소드와 상대 배우에 대한 생각, 그리고 네티즌들의 질문에 솔직하고 가감없는 대답들로 토크쇼는 더욱 흥미진진하다. “선만 보면 자꾸 타고 싶어진다”며, <왕의 남자>이후 휴유증(?)을 호소한 감우성과 최강희가 4차원 세계임을 증명하겠다며, 숨겨진 노래방 일화를 폭로한 송은이와 “나도 내가 잘 이해되지 않는다”며 자진 고백한 최강희 덕분에 토크쇼의 분위기는 한층 뜨겁게 달궈지고. 현빈, 강동원, 공유, 정일우 등 인기 절정의 배우들과 연이어 호흡을 맞춘 이연희에게 화면보다 실물이 나은 배우는? 연기호흡이 잘맞는 배우는? 등의 짖궂은 질문에 관객석에서 오히려 크게 “정일우”라고 합창하는 덕분에 토크쇼장이 우음바다가 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오죤필름 / 벤티지홀딩스 / 내사랑

내사랑 2007년 12월 19일 개봉예정




Related Posts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