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다즐링 주식회사 속 단편영화,나탈리 포트만 전라 연기 화제!

영화 다즐링 주식회사 속 단편영화,나탈리 포트만 전라 연기 화제!



<다즐링 주식회사> 속의 또 하나의 단편영화
<호텔 슈발리에> 나탈리 포트만의 전라연기 화제!







포스터
▲다즐링 주식회사 / 포스터


베니스, 뉴욕, 런던 영화제등 유수 영화제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전 세계 영화제 투어중인 영화 <다즐링 주식회사> 속 또 하나의 단편영화가 화제다. <호텔 슈발리에>라는 제목의 이 단편영화 역시 웨스 앤더슨 감독 작품. <다즐링 주식회사>에 등장하는 셋째 잭(제이슨 슈왈츠먼)과 그의 여자친구 가 호텔 객실에서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나탈리 포트만이 잭의 여자친구로 출연해 더욱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나탈리 포트만의 아름다운 전라연기가 돋보이는 수작 <호텔 슈발리에>



짧지만 강렬한 단편의 내용은 인도행 열차에 오르기 전 호텔 슈발리에에 묵은 막내 잭(제이슨 슈왈츠먼) 의 하룻밤 일화를 담는다. 파리의 호텔 슈발리에에 묵고 있는 잭에게 급작스럽게 들이닥친 여자친구(나탈리 포트만). 아무 말도 없이 무표정한 얼굴로 들이닥친 그녀는 순식간에 남자친구를 휘어잡는다. 여자친구를 사랑하다 못해 심한 집착증세까지 보이는 그는 오랜만에 만난 애인의 신발도 기꺼이 벗겨주고 양치질도 도와주며 그녀가 자신의 곁에 있다는 사실 그 자체만으로 행복해한다. 파리의 호텔 ‘호텔 슈발리에’ 에서 실제로 촬영한 이 영화에서 괴짜 작가인 제이슨 슈왈츠먼 만큼 괴팍하고 독특한 캐릭터를 맡은 나탈리 포트만. 그녀는 자신을 너무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쥐락펴락 자신이 원하는 대로 조종한다. 헤어지자며 먼저 떠나고선 다시 호텔로 돌아와 그를 유혹한다. 나탈리 포트만은 잭과 사랑을 나누는 장면에서 전라의 연기까지 대역없이 완벽하게 소화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양말만 신은 채 전라의 모습으로 앉아있는 그녀의 아름다운 나신은 화면을 장악한다. <다즐링 주식회사>의 프롤로그 이야기지만, 영화를 다 보고 나도 그녀의 나신이 가장 강렬하게 기억나는 것은 당연한 사실.
<다즐링 주식회사>를 다 보면 알게 된다. <호텔 슈발리에>의 존재 이유!


영화를 다 보고나면 왜 <호텔 슈발리에>가 본 영화 시작 전에 이 단편영화를 먼저 보여줬는지가 이해된다. 영화 속에서 잭은 시간만 나면 자신의 여자친구의 메시지를 몰래 듣는다. 지나치다 싶을 정도로 여자친구에게 집착하는 잭. 단편 <호텔 슈발리에>가 없었다면 그의 행동이 이해되지 않았을 테지만, 나탈리 포트만의 아름다운 몸을 본 바에야 그의 행동을 어찌 이해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프롤로그로 시작했지만 <다즐링 주식회사>까지 막상 다 보고 나면, 인도여행의 시작인 듯 끝인 듯 묘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진한 여운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나탈리 포트만의 전라노출, 10만 여건의 다운로드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불러모으다!



미국 개봉 전 마이스페이스닷컴과 아이튠즈에서 처음 동영상이 노출되면서 10만여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본 영화보다 먼저 유명세를 탔던 <호텔 슈발리에>. 뜻하지 않게 본인의 나체가 온라인에 유출되자 나탈리 포트만은 다시는 벗는 연기를 하지 않겠다고 선언하기도 했는데, 이유야 어찌되었건 그녀의 아름다운 몸매는 오직 <다즐링 주식회사>에서만 엿볼 수 있다.


'다즐링 주식회사'란?
"인도 철도청 IRCTC"의 열차명. 인도철도청은 전 세계의 수많은 철도청중 유일하게 흑자를 내는 곳으로 마하 파리니르반 성지 열차를 시작으로 페리퀸 증기열차, 다즐링,시킴,우티등지의 고산 증기열차 그리고 사막투어,궁전여행,힌두성지 ,남인도 여행 등 70여개에 달하는 전세 열차 여행프로그램을 개발 중이다.


©20th Century Fox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다즐링 주식회사

올해최고의 코미디 다즐링 주식회사the Darjeeling Limited 2007년 12월 13일 개봉예정



Related Posts

  • 2007/11/23 - [개봉소식]다즐링 주식회사 12월 13일 개봉확정, 재기발랄 포스터 & 예고편!!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