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왕사신기 이번엔 애니메이션이다!!

태왕사신기 이번엔 애니메이션이다!!



드라마 <태왕사신기>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 새로운 한류열풍 예고!!


지난 9월 10일 첫 방영 이후 방영 평균 시청률 30%대를 선회하며 한국 드라마의 중심으로 우뚝 선 드라마 <태왕사신기>. OST, 만화, 소설 등 각종 영역으로 활발히 뻗어나가던 <태왕사신기>가 이제는 애니메이션까지 그 영역을 확장했다.

국내 최대 애니메이션 제작사 ㈜자앤지엔터테인먼트 제작
<태왕사신기> 애니메이션, 새로운 한류 돌풍 예감!!



드라마 <태왕사신기>의 권리자인 TSG프로덕션문화산업주식회사는 지난 11월 21일 국내 최대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지앤지엔터테인먼트(대표:정극포)와 TV 애니메이션 및 극장용 애니메이션 <태왕사신기>의 제작 및 사업에 대한 MOU를 체결하였다. 과거 많은 국내 드라마들이 원소스멀티유즈를 지향하며 세트장을 활용한 테마 파크, OST, 출판, 게임, 애니메이션 사업을 전개하여 드라마를 통한 문화 산업의 가능성을 열어 두었지만, <태왕사신기>의 경우, 원소스멀티유즈의 글로벌화와 함께 새로운 한류 시장을 형성할 만한 가치를 가지고 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배용준, 문소리, 이지아, 윤태영과 최민수, 박상원, 독고영재 등 스타군단으로 한국은 물론 일본 대륙에서까지 화제를 만들었으며, 일본 영화음악계의 거장 히사이시 조가 음악을 담당하고 최정상의 인기 그룹 동방신기가 참여한 OST로 큰 인기를 모았고, 제주도 2만 7,000여 평 규모의 세트장을 영상 테마파크로 조성하여 월평균 10만 명의 일본 관광객을 창출해 낸 드라마 <태왕사신기>가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 낼 또 다른 신기록이 기대된다.


특히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새로운 한류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일본에서는 12월 3일부터 NHK를 통해 <태왕사신기>를 방영하기 시작했으며, 12월 4일부터는 일본 내 30개 영화관에서 상영되고 있다. 세계 최대의 애니메이션 강국인 일본에서 내놓으라 하는 애니메이션 제작사들이 <태왕사신기> 끊임없이 애니메이션 제작을 제안하여 왔으나 국내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지앤지엔터테인먼트의 정극포 대표는 “이제 드라마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도 본고장인 일본을 직접 공략, 새로운 한류의 틀을 만들고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밝혀 일본 애니메이션 시장까지 침투할 <태왕사신기> 열풍을 기대케 했다. 현재 기획단계인 애니메이션 <태왕사신기>는 기존 애니메이션과는 다른 독특한 CG기법과 특수효과 등으로 판타지 서사 드라마 <태왕사신기>에 이어 화려한 영상이 탄생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마지막 방영 남겨둔 <태왕사신기>!!
한국 드라마의 새로운 역사를 쓴 <태왕사신기>의 마지막 회 시청자들 관심 집중!



앞으로 마지막회 방영만을 남겨놓고 있는 판타지 서사 드라마 <태왕사신기>는 한국 드라마의 새로운 가능성과 함께 드라마로서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것을 보여줬다는 평을 받으며 이번주 12월 5일 수요일에는 24회인 마지막회가 , 12월 6일 목요일에는 스페셜분이 MBC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유)티에스지프로덕션 문화산업전문회사 / MBC / 태왕사신기

HD 5.1ch 24부작 판타지 서사 드라마 태왕사신기 2007년 9월 10일 MBC 매주 수·목 9:55 방송




Related Posts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