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듸데이즈 배우들이 직접 부른 화제의 로고송 대공개!
로고송, 수익금으로 불우이웃 돕는다!
라듸오 데이즈 배우버젼 로고송 / LognSong 1min 4sec.
한번 들으면 머릿속을 떠나지 않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올밴 우승민의 독특한 음색이 합쳐져 사람들의 입가를 맴돌게 하는 <라듸오 데이즈>(제작/배급:싸이더스FNH, 감독:하기호, 출연:류승범,이종혁,김사랑,황보라,김뢰하,오정세,고아성)의 로고송을 이제는 영화 속 주인공들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되고있다.
라듸오 데이즈 로고송, 이제는 우리가 접수한다!
로고송도 부르고, 불우이웃도 돕고!
▲ 로고송 녹음현장 / makingfilm 1min 14sec.
올밴의 우승민이 작사,작곡은 물론 직접 노래까지 불러 화제가 되었던 라듸오 데이즈 로고송을 이제는 <라듸오 데이즈> 주인공들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게 되었다. 지난 1월 9일(수)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라듸오 데이즈송 녹음 현장은 이른 아침부터 로고송 작사작곡가인 우승민과 <라디오데이즈>의 주인공들로 북적거렸다. 라듸오 데이즈 로고송은 쉽고 유쾌한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노랫말로 되어있어 오랜만에 한자리에 뭉친 라듸오 데이즈팀은 스튜디오에 도착하자마자 딱 3번 로고송을 듣더니 모두들 멜로디를 다 외워버렸다.
▲ 로고송 녹음현장 / photo.
녹음실로 들어간 라듸오 데이즈팀은 경쾌한 멜로디에 맞춰 ‘즉석안무’도 맞춰가며 똘똘 뭉친 그들의 팀웍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날 로고송 녹음 프로듀서인 우승민은 평소 웃긴 모습은 온데 간데 없이 녹록치 않은 경력을 가진 영화계 선배들임에도 불구하고 한번에 모두를 휘어잡는 강력한 음악인의 카리스마를 발산해 새로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배우들이 직접 부른 라디오데이즈 로고송은 곧 핸드폰 벨소리로 출시 될 예정이며, 그 수익금의 일부는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될 예정이라 훈훈함이 두 배가 되고있다.
최근 <라듸오 데이즈>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선착순 무료로 배포되었던 우승민 버전의 라듸오 데이즈 로고송은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순식간에 모두 소진되었다. 닭울음 소리로 시작하는 라듸오 데이즈 로고송은 ‘아침을 깨우는 알람벨소리로 안성맞춤’이라며 큰 인기를 얻고있다. 들으면 들을수록 중독되는 라듸오 데이즈 로고송만큼이나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영화<라듸오 데이즈>는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듸데이즈 로고송 가사
작사: 우승민(올밴)
작곡: 우승민(올밴)
노래: 라듸오 데이즈 출연진 ver(류승범, 이종혁, 김사랑, 김뢰하, 고아성, 오정세)
라듸오 데이즈 라디오데이즈 조선 최초의 날방송 라듸오 데이즈
잠든 조선도 깨우는 닭울음 소리 조선어방송 개국 라듸오 데이즈
호외요~ 호외~ 조선최초 라디오방송 개국~
개국기념 청취료 인하요~ 2원에서 1원이요~ 호외는 안하나 호외~
라듸오 데이즈 라듸오 데이즈 조선 최초의 날방송 라듸오 데이즈
잠든 조선도 깨우는 라듸오 데이즈 언니 오빠 손 잡고 꼭 보러 오세요
라듸오 데이즈 라듸오 데이즈 행님 누나 손 잡고 꼭 보러 오세요
라듸오 데이즈 라듸오 데이즈 엄마 아빠 온 가족 다 꼭 보러 오세요
©싸이더스FNH / 라듸오 데이즈
조선최초의 날방송 코미디 라듸오 데이즈 2008년 1월 31일 개봉예정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