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인한 살인사건, 아름다운 용의자 영화 레이디 포토그래퍼의 유혹 2008년 5월 9일 개봉!
잔인한 살인사건이 벌어지고 무리한 수사로 징계를 받던 능력있는 형사가 사건 현장에 복귀한다.
높은 건물 옥상에서 마치 자살한 것처럼 투신한 시체를 본 형사는 목격자를 찾기 시작한다. 그리고 반대편 건물 꼭대기층에 살고 있는 미모의 포터그래퍼를 만난다. 반나체로 자신의 몸을 묶은 채 사진을 찍는 그녀는 곧 용의자 선상에 오른다. 피해자가 묶인 채 찍힌 사진이 그녀에게 있기 때문이다. 이제 궁금해 진다. 1992년 <원초적 본능>에서 한번 당했던 우리들이다. 그녀가 범인일까? 미모의 용의자와 섹시한 형사는 로맨스에 빠져들까? 형사는 용의자의 표적이 되어 위험에 빠질까? 형사는 용의자를 만난 뒤 정상적인 부부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까? 미모의 용의자는 다리 꼬기의 진수를 다시 한번 보여줄까?
레이디 포토그래퍼의 유혹 Betrayed, 2005
Information
- 감독: 발레리 랜스버그 Valerie Landsburg
- 제작: 데이빗 번스타인 David Bergstein
- 주연: 스테판 볼드윈 Stephen Baldwin 맥스 가렛 역, 크리스티 스완슨 Kristy Swanson 로라 크로스 역
- 장르: 액션, 범죄
- 국가: 미국
- 제작연도: 2005년
- 제작사: Lightning Entertainment
- 상영시간: 90분
-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 수입: 조이앤키노
- 국내개봉: 2008년 5월 9일
IMDb |
Synopsis
‘맥스’ 형사는 범인 추적 중 사고로 파트너를 잃고 용의자까지 모두 사망하자 정직 당한다.
[#M_ More Synopsis.. | less.. |
6개월 뒤 현장에 나간 그는 새로운 파트너 ‘에디’를 만나고 고층에서 목에 상처를 입은 채 추락한 한 시신을 검사하게 된다. 그리고 용의자로서 사진 작가 ‘로라’를 조사하기 시작한다. 몸에 대한 독특한 사진을 찍는 로라는 매력적인 여인으로 에디와는 이미 2년 전에 강간 사건으로 만나 알고 있는 사이다. 로라의 전시회가 있던 날, 로라가 사는 건물의 관리인 ‘보일’과 후견인 행세를 하는 한 남자가 다툼을 벌이고 또 다시 살인사건이 벌어진다. 이제 보일이 유력한 용의자로 물망에 오르고 로라는 경찰에서 보호 요청을 한다. 이제 맥스와 에디가 번갈아 가며 로라을 지켜보는데, 로라의 사진작업을 도와주던 맥스는 그만 로라의 매력에 빠져들고 그녀와 잠자리를 갖는다. 이제 로라의 주변에서 더 많은 용의자가 나타나고 사건은 미궁으로 빠져드는데…
_M#]
© 조이앤키노 / Lightning Entertainment
레이디 포토그래퍼의 유혹 Betrayed 극장개봉 2008년 5월 9일
Tags:
개봉소식